새내기 기획자/마케터를 위한 책. 사실은 대학교 3학년인 우리 처제를 위한 책 커리큘럼.
|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니시무라 아키라 지음, 권성훈 옮김 / 디자인하우스 / 2001년 10월
7,800원 → 7,020원(10%할인) / 마일리지 390원(5% 적립)
|
|
| 남자처럼 일하고 여자처럼 승리하라
게일 에반스 지음, 공경희 옮김 / 해냄 / 2000년 7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
|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 더난출판사 / 2005년 11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소비자 코드를 제대로 읽어라
프레드 크로포드 & 라이언 매튜스 지음, 김세중 옮김 / 뜨인돌 / 2001년 10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마케팅의 99%는 기획이다
야마모토 나오토 지음, 방지선 옮김 / 토네이도 / 2006년 7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세일즈 슈퍼스타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이우성 옮김 / 씨앗을뿌리는사람 / 2002년 8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쇼핑의 과학- 세종마케팅총서 1
파코 언더힐 지음, 신현승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