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inara 2003-12-05  

송송출판사 열렸습니다..
보러오세요^^
 
 
sooninara 2003-12-07 0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혼자 이새벽에 씩씩대고 있습니다. 제가 잘못 한건지..
송송출판사책이 맘에 안들어서 책 배열을 바꾸고자 새로운 마이페이퍼를
만들고 처음 페이퍼에서 제가 원하는 순서대로 이동을 시켰습니다
그리고는 순서가 바뀌었겠지하고 새로운 페이퍼에 가보니 원래의 순서대로 정리되어있는겁니다..귀신이 곡할 노릇이지..
도저히 제능력 밖이라서..재진의 의자를 독립시켜버렸습니다..
원래 순서가 소중한 나의 몸-은영이~~-재진의 의자인데..
제가 새페이퍼에 이동할때는 재진-소중한-은영이의 첫 심부름 순서로
보이게끔..은영이의 첫 심부름부터 이동한거거든요..
문제는 다 이동한후에 보니가..다시 재진의 의자가 맨 마지막에 와 있는겁니다
그리고..이동중에 중간에 넣으려고 새 마이페이퍼를 썼지만 그것또한 맨 위로 와있고..제가 의도한 순서가 아닌겁니다..
페이퍼 이동중에 새 페이퍼를 써도 새페이퍼는 항상 맨위로 올라오게되는거죠..시간대로 재배열이 되는가보네요..
저혼자 '머리 뜯으며 작업을 마칠렵니다..'
나 바보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