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받침 2단 와이드 독서대

평점 :
품절


예약주문한 2단 와이드 독서대가 드디어 배송되었네요.

요즘 온라인개학으로 인강을 많이 듣는데, 태블릿 때문에 책상이 어지러웠는데,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독서대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서 태블릿 거치 각도도 딱 맞게 조절할 수 있네요.

필기할 때를 고려해서 손목에 걸리지 않게 잘 설계되어있어 편하네요.

책상 정리도 용이하고, 공간활용도 좋고, 그리고 편리하다고 아이도 대만족이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