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목적의식이 현재의 우선순위와 이어진다.

* 현재에 근거한 목표 설정최종의 목언젠가 내가 하고 싶은 단 하나는 무엇인가?
* 5년의 목표최종의 목표를 바탕으로, 향후 5년 내에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1년의 목표5년의 목표를 바탕으로, 올해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한달의 목표올해의 목표를 바탕으로, 이번 달에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한주의 목이 달의 목표를 바탕으로, 이번 주에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하루의 목표이번 주의 목표를 바탕으로, 오늘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지금의 목111오늘의 목표를 바탕으로, 지금 당장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1. 휴식 시간 확보하기.
2. 단 하나의 일을 할 시간 확보하기.
3. 계획할 시간 확보하기.

탁월한 성과를 경험하려면 아침에는 생산자가 되고 오후에는 관리자가 되어라. 당신의 목표는 ‘단 하나의 일을 마치는 것‘ 이다.

단 하나를 위한 세 가지 약속

1. 전문가의 길을 향해 걸어라.
2. 도전에서 목적의식으로 이동하라.
3. 책임감을 갖고 살아라.

생산성 높은 사람의 일간 에너지 계획

1. 정신적 건강을 위해 명상하고 기도한다.
2. 신체적 에너지를 위해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고, 충분히 잔다.
3. 정서적(emotional) 에너지를 위해 사랑하는 이들과 포옹하고, 키 스하고, 함께 웃는다.
4. 정신적(mental) 에너지를 위해 목표를 세우고, 계획을 짜고, 달력에 표시한다.
5. 업무적 에너지를 위해 단 하나를 위한 시간을 따로 마련해 둔다.

당신이 바로 첫 번째 도미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