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스트의 <리스트 설명>을 수정하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내부오류> 페이지가 나옵니다. 물론 저장도 안되고요..

그리고 가끔 페이퍼의 제목 칸에 한/영 변환이 안 되네요. 영문으로만 타이핑될 때가 있어요.(지금도..--;)

고쳐주셔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4-01-15 10: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재지기 2004-01-15 1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그렇지않아도 답신을 드리려고 했었는데.. 먼저 코멘트를 다셨네요.
개발팀장 점검 요청을 하고, 점심식사 직전에 '버그를 잡았다'는 얘기를 듣고 점심 먹고 와서 된다고 말씀드릴려고 했었는데.. ㅠ.ㅠ
암튼.. 마이리스트 설명 수정에.. 특정한 환경에서 오류가 발생을 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이런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모르고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런데.. 페이퍼 제목에.. 한/영 변환이 안되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특정한 윈도우와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으로 저희가 어떻게할 도리가 없답니다. 이럴 땐 브라우저의 인터넷주소 입력칸에서 한글을 쓰신 후 다시 페이퍼 제목 칸으로 가면 한글이 될 겁니다.(그그그.. 그런데 그래도 안되신다면.. ㅠ.ㅠ )

superfrog 2004-01-15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네.. 고맙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자체 해결하겠습니다. ^^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