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세번째글이다,,

 

와아,, 나 하다하다 찢어진책이 왔다~

아주 속지가 군데군데 교묘하게 찢어져 있더군,,,

교환이고 뭐고 하기싫고 알라딘 그만쓸래,,

 

이글을 읽고 있는당신!

나중에 찢어진책 받을지도 몰라요,,

그럼 날 떠올려 주세요,ㅠㅠㅠㅠ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biseol 2006-08-19 1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팀 표종한 입니다. 도서상태 문제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그동안 수차례의 불쾌하신 경험을 하신 것 같은데, 고객센터를 통해 적절한 조치가 이행되지 않아 더 송구스럽습니다. 지난 번에도 동일한 문제점을 지적해주신 것으로 압니다. 최근 마련된 공정이 더 빨리 운영되었다면 이번 불편 드리는 일은 없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후 부터의 고객님의 모든 주문은 도서상태를 한번 더 점검한 후 혹 상태가 좋지 못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상의 드린 후 출고하도록 조치해 두었습니다. 조금만 더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도서상태 문제에 대한 내부적인 대책을 강구하여 최근 위와 같은 공정을 마련하였습니다. 물론 모든 고객님들의 도서상태를 면밀히 점검하는 게 당연한 것이지만, 출고의 신속성 또한 고려하다 보니 기대만큼 세심한 검수가 어렵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도서상태로 불편 드린 고객님께는 동일 문제점 발생이 없도록 매 주문 출고 전 검수 및 상의를 드리는 공정을 최근부터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공정으로 인해 출고속도에 다소 영향이 있긴 하겠지만, 최우선적으로 도서상태에 대한 면밀한 점검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임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출고속도에 대한 영향이 최소화되도록 하기 위한 보완책 또한 꾸준히 모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