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urblue님께 알라딘 상품권을 선물했거든요. 그런데 블루님은 상품권 메일을 못 받으셨다고 합니다. 제가 블루님 이메일 주소를 잘못 쓴 걸까요? 아직 미확인으로 되어 있는데 보낸 것을 취소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취소하고 다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부탁드릴께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2005-04-23 11: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하이드 2005-04-23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저번에 못받은 분 계셔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보냈는데 말이지요. 계속 미확인이면, 확인해서, 보낸 사람이 취소하고, 다시 보낼 수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서재지기 2005-04-25 1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벽별님께서 보내신 선물 상품권의 전송 주소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미 전송된 상품권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임의로 전송 주소를 바꾸지는 못합니다. 메일을 통하여 주고 받는 것이라, 이미 서버에서 전송된 경우 저희의 손을 떠난 것이라서요.
서재 개편시, 서재 분들끼리 이메일 주소를 모르더라도 간단한 방법으로 상품권을 주고 받는 기능을 넣을 예정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