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오랜만입니다. 요즈음 이래저래 많이 바쁘신 것 같은데, 어찌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지 궁금해요.
(그러고보니 지기님은 늘 바쁘셨군요. 쯧. 저런...)

 오랜만에 지기님을 또 귀찮게 해드리는 이유는, 알라딘 마을 속에 추천 리뷰란은 없어진 건가..궁금해서요. 추천 2번 이상인 리뷰만 모아놓은 곳이 있었잖아요? 그곳이, 인터넷을 할 시간이 그닥 많지 않은 제게는 참 유용한 곳이었거든요. 이래저래 서재주인장들이 추천한 리뷰를 읽으면서 즐겨찾는 서재도 늘려가는 재미가 있고..새로운 책도 구경하고..나름 걸러진 리뷰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소리소문없이 어제부터인가? 언제부터인가 보이질 않아 쬐애끔 허전한 참이랍니다.
사실 모든 리뷰를 다 읽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저 개인적으로 괜찮게 생각하는 곳이었거든요. 물론 서재에서 가장 중요한 모두의 공통관심사가 바로 리뷰와 책 아니겠어요?
혹시 새로운 알라딘 식구들이 괴리감(?)을 느낄까봐 없애신 건지, 아니면 어딘가에 숨어있는데 저만 못 찾고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아, 못찾고 있는 거라면 이런 부끄러움이 또 어딨겠어요? 혹 제가 이 글을 갑자기 지우면 너무 부끄러워서 그런 거라 이해해주시길 바랄께요. *.*)

그럼 지기님, 창밖을 보면 분명 햇살은 봄이건만 밖을 나서면 쌩한 바람이 부는 아무튼어쨌든 봄이긴 봄인 이 '봄', 부디 건강하시고 더 멋진 지기님이 되시길 바라며..이만 줄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5-04-21 1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멍든사과님. ^^
말씀하신대로 '추천 마이리뷰/마이리스트' 코너가 이번주에 없어졌습니다. 이유는 지난 12월에 마이리뷰와 마이리스트 코너 등을 전반적으로 리뉴얼하면서 정렬순서가 다양해졌기 때문입니다.
 
마이리뷰 코너에 가시면 최근 3주간의 마이리뷰나 마이리스트 등을 모두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는 최근 날짜순으로 보여줍니다. 이것을 '추천순'이나 '인기도순'으로 정렬해보시면, 기존의 '추천 마이리뷰' 코너의 결과랑 같은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
 



미완성 2005-04-21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군요...물론 추천순으로 정렬하면 예전에 보던 방식과 비슷하긴 하지만, 추천 2이상 되는 리뷰만 골라서 최근 날짜 순서대로 정렬된 예전의 것에 익숙해져서..에구, 그만 지기님을 번거롭게 해드렸네용.
답변 감사하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