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밑에 있는 토크토크의 마이리스트요...

그 책이 포함된 리스트를 보여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로 비슷한 카테고리 리스트도 보여주는 건가요?

전자라면..다 그런 것 같지는 않은데.. 마이리스트(100)으로 되어있는 것들 중에 그 책이 없는 경우가 있던데요..

그리고.. ThankTo요 마이리스트는 할 수 없나요? 어떨 때는 페이퍼나 리뷰가 아니라도 리스트에 있는 책을 참고로 책을 살 경우도 많거든요.. 리뷰나 책관련 페이퍼를 잘 쓰지 않는 서재인중에 리스트가 너무 좋아서 그 리스트에 있는 책이면 그냥 주문하게 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럼.. 지기님. 수고하세요..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5-03-17 09: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이리스트는 해당 도서와 동일한 카테고리에 있는 도서들이 다수 포함된 리스트를 관련도 순서로 100개를 보여드립니다.
Thanks to의 경우, 마이리스트 적용 여부를 고민했는데요, 한 리스트에 상품이 50개까지 들어가는 터라, 다른 종류의 토크토크에 비하여 형평성이 떨어져 아직은 보류하고 있습니다만, 좀 더 고민하고 있습니다.

눈보라콘 2005-03-20 1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당 책이 포함된 리스트만 보여지도록 하면 좋겟습니다.
유사한 도서들을 모은 리스트까지 보여지니까 너무 많은 리스트가 검색이 되고 해당 책이 포함된 리스트나 그 리스트에 코멘트를 읽고 싶은데 상단히 불편합니다.
이번 서재 개편에 반드시 개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hanks to의 경우도 마이리스트 적용을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실제로 리뷰만큼이나 마이리스트가 도움이 됩니다. 다만 서재지수 반영 때문인지 부실한 리스트가 너무 많은데(예를 들어서 삼국지 1권부터 5권까지 담아서 하나의 리스트로 만든다던지, 장르 구분없이 담겨 있는데 코멘트 등이 없어 어떤 리스트인제 불분명한 리스트 등등.) 리스트 작성 기준을 강화한다면 형평성 문제는 어느 정도 개선이 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