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알라딘에서 발송하는 모든 메일(뉴스레터, 중고샵 안내, 공지메일 등 전체)이 파란메일로 수신이 안되고 있습니다.

 

저와 제 가족 아이디로 가입된 다른 파란메일도 모두 알라딘 메일 수신이 안되고 있습니다.

파란메일 제공포털로(KTH, 다음커뮤니케이션) 문의후 받은 답변내용(알라딘 오류로 추정된다는 취지)도 알려드렸습니다.

 

지난 10월 28일 최초, 11월 9일 마지막 문의를 드렸고 내일이면 20일째입니다.

 

1대1 답변란에는 계속해서 담당부서확인중 으로 나오는 상태입니다.

 

비공개 1대 1 문의란에서 더 이상 답변 기대가 어려워 여기에 글 남깁니다.

 

원인을 못 찾거나 문제를 해결하는데 좀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면 그 사유를 문의자에게 알리고

 

전체공지를 통해서  회원들에게 시스템장애를 알리고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타 메일 주소 변경

 

등을 공지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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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고객센터 2012-11-20 1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답변이 지연된점 사과드립니다.
그간의 경과를 말씀드리면, 문의 주신 이후로 저희 발송 시스템을 점검해보았으나 특별한 이상 징후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알라딘 메일 솔루션 업체를 통해 저희 뿐 아니라 알라딘 메일 솔루션업체 이용 업체들의 공통 문제로 파악되었고, 현재 저희 메일 솔루션 업체-파란 메일에서 공동으로 해결책을 모색 중입니다. 이번주말,또는 다음주 초까지 메일솔루션 업체의 답신 확인후, 처리상황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항상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