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이상합니다. 확인해주세요.

보다가 별다섯개에 짧은 뻔한 글들이 좀 이상해서 서재에 들어가보니, 달랑 이 리뷰 하나씩 올라가 있네요.

만약 출판사 알바라면, 앞으로는 지기님께서 알아서 서재의 달인 여러분과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딴분은 몰라도, 저는 책 주시면  솔직히 성의껏 알바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_-+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12-27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미스 하이드님. ^^

제가 봐도.. 좀 이상하네요. 하지만.. 정말로 '리뷰 알바'가 쓴 것인지 아닌지 저희도 확인이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함부로 어떻게 할 수도 없어, 이런 경우에는 해당 상품에는 나타나지 않고, 그 작성자 서재의 마이리뷰 코너에만 남아있는 '보류'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악성으로 의심되는 마이리뷰를 알라딘 편집팀에서 완벽하게 감시하고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서, 이렇게 신고를 주시거나 해당 분야 편집팀 편집자들이 정기적으로 스캔할 때 걸러내고는 있습니다만, 많이 미흡합니다.

앞으로 이런 악성 마이리뷰를 걸러낼 수 있는 장치를 마이리뷰 쓰기 정책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눈보라콘 2005-01-01 17: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정상적으로 올라오는 리뷰들에 대해서 예스24에 문의드렸고 넥서스 출판사 게시판에도 의문이 든다는 글을 남겼는데 ,... 솔직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겠지요.. 아마..

그런데 교보문고에서는 대량 등록된 도서의 리뷰를 전부 반려시켰다는 공지를 보았는데 책 제목은 밝히지 않았지만 아마도 이 책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