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과 중복되는 사항이 있지만, 일부러 그냥 썼습니다.
그만큼 여러 사람의 요구사항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어서요. *^^*


- 댓글이 등록되면 email로 받기 해제가 제발 실행되게 해주세요. ㅠ.ㅠ


- br 태그가 자동으로 삽입되는 문제는 언제쯤 해결될까요? 일일이 지우려니 귀찮기도 하고, 태그에 익숙하지 못한 분들은 아예 방치하고 있더군요.


- 검색페이지에서는 '나의 서재' 메뉴가 보이지 않는데, 이 부분 해결되기 힘들까요? 로그인한 사람에게 굳이 회원가입 메뉴를 노출시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 이건 지난번에도 건의 드린 적이 있는데, 마이리스트의 순서를 저장하는 기능을 만들 순 없나요? 마이리뷰나 마이페이퍼 카테고리 순서를 정하듯 하면 될 것 같은데...


- 언젠가 가을산님이 건의한 바 있는데, 댓글관리를 서재관리처럼 따로 메뉴로 만들어줄 수 없나요? 서재주인장들이 얼마나 댓글에 목말라하는지 잘 아신다면 우리 사정 좀 봐주세요? 네? ㅎㅎㅎ 에, 또, 이왕이면 코멘트브리핑, 서재관리의 코멘트 메뉴나 내가 남긴 코멘트, 남이 남긴 코멘트 등도 다 댓글로 바꿔주시면 좋겠습니다.


- 코멘트브리핑과 관련해 하나 더! 방명록에 댓글 쓰는 사람은 보통 주인장이니 굳이 코멘트 브리핑에 포함시키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 주인장이 쓴 글이 아니면 브리핑에 목록이 뜨지 않는 문제나, 마이리뷰 브리핑에서 책 제목이 뜨는 문제는 현재 상황에선 해결이 힘들겠지만, 언젠가는 꼭 들어주세요.


이번 업뎃이 "서재 제외"라는 건 알지만 알게 모르게 서재에도 변화가 있으니, 철판 깔고 부탁드립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12-06 2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조선인님.

아직도 안되거나 잘못 되고 있는게 많죠? 저도 무척 슬픕니다. 제가 개발자라면 직접 뚝딱뚝딱 고쳐볼텐데.. 알라딘 전체 개발 업무 폭주로 늦어지고 있는 것도 있고,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라서 개발팀에서도 끙끙 앓기만 하고 있는게 있답니다.

- 댓글 올라와도 e-mail로 안 받는 것.. 당장 고쳐놓도록 하겠습니다.

- 에디터 쓰기에서 태그가 마구 삽입되는 문제는 정말로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웹에디터 프로그램을 채택한 뒤에 다 개발을 끝내놓고 테스트를 해보니, 그 프로그램이 원래 갖고 있는 버그가 있어서, 업그레이드를 기다리고 있는데, 늦으나마 얼마전에 새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내일쯤 알라딘 웹에디터도 버젼업할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검색 페이지에서 상단 메뉴 중에 '나의서재'가 빠져있었습니다. 이것도 바로 고쳐놓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리스트 순서를 설정하는 기능은 당장은 힘들 것 같습니다. 어려운 작업이기도 하고, 한다고 하더라도 작업 우선 순위에서 좀 밀리게 될 것 같습니다.

- 댓글 관리를 따로 메뉴로 떼어내고, 좀더 편리하게 페이지로 보여줄 수 있게 하는 기능은 당장은 아닙니다만, 조만간 꼭 실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브리핑 중에서 서재 주인장이 작성한 댓글은 코멘트브리핑에 나타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자가 <쓰기 권한 공유된 카테고리>에 쓴 글도 브리핑에 뜨도록 빠른 시일 내에 고치도록 하겠습니다.(사실 이건 매우 힘든 작업이라,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 마이리뷰 목록보기형에서 상품 제목이 뜨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空약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로 죄송하지만.. 조그만 더 참아주세요~ ㅠ.ㅠ

조선인 2004-12-06 22: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기님, 빠른 답변과 친절한 말씀 고맙습니다. 다만 댓글이 올라와도 이메일이 안 오는 게 문제가 아니라, 이메일 받기를 해지해도 댓글이 이메일로 날라온다는 게 문제랍니다. 어쨌든 이 문제가 당장 고쳐진다니 기쁘네요. 검색페이지 나의 서재 메뉴 추가도 기쁘구요.

서재지기 2004-12-06 2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이메일 받기를 해제했는데.. 이메일이 날라오는 기능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조선인 2004-12-08 0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방문자가 <쓰기 권한 공유된 카테고리>에 쓴 글도 브리핑에 뜨도록 빠른 시일 내에 고치도록 하겠습니다.(사실 이건 매우 힘든 작업이라,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라고 하신 문제가 제일 먼저 해결된 거 같네요. 그런데 어쩌죠? 이번엔 누가 쓴 글인지 알 수가 없어요. 더 신기한 건 로드무비님 서재에선 제가 쓴 페이퍼에 제 이름이 뜨는데, 차력도장에 쓴 페이퍼에는 제 이름이 안 뜬다는 사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