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마을 지기입니다.
 
11월13일부터 서재지수 산정 방식이 아주 조금 변경된답니다. 마이리뷰, 마이페이퍼, 마이리스트에 이어 '묻고답하기', '추천해주세요', '포토리뷰', '밑줄긋기' 등의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남에 따라 서재 지수 선정 방식에 불가피하게 변경이 생겼습니다.
 
대부분의 서재분들은 기존 서재지수와 차이가 없으실텐데, 조금 더 높아지신 분, 조금 더 낮아지신 분이 적지만 계실 겁니다.  이번에 갑자기 서재지수가 조금 낮아지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04-11-13 2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고 많으세요^^

제가 지난번에 안부인사 여쭙는단걸 깜빡했습니다...

살이 쏘옥 빠지셨겠네요..^^



서재지수 변경건에 의하여 제가 좀 많이 낮아지겠군요....ㅠ.ㅠ

분발하여 서재지수를 올려 1위로 자리매김을 해야겠어요...ㅎㅎㅎ

내언젠간 1등을~~~^^

내가 1등 하는 날이 온다면 한턱 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