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글을 올리면 에러가 뜨더니 그 후로는 글이 제대로 안올라가는 것 같네요.

 

한동안 에러메시지가 떠서 그 많은 리뷰가 다 안올라갔다고 생각했는데, 알라딘 상품페이지에서는 리뷰가 안뜨지만 제 TTB연결 블로그에는 글이 다 올라가 있네요.

 

그리고 오늘 두개의 리뷰를 올렸는데 하나는 알라딘 페이지에서 보이고, 다른 하나는 안보입니다.

여전히 불안정하게 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TTB 리뷰로 올린 글들이 알라딘 상품페이지와 연결되었는지 안되었는지는 제가 그동안 올렸던 수많은 리뷰를 하나하나 일일이.......확인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2-06-01 15: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글루스 시스템이 대폭 변경되면서 이글루스와의 원격 블로깅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만, 오늘 점검해보니 시스템이 정상화된 것 같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글이 등록되더라도, 책마다 상품페이지에 반영되는 시간이 다른데요. TTB 리뷰가 0건인 책에 블로깅할 때에는 반영까지 시간이 필요하고, 1건 이상인 책에는 거의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이후 혹시라도 에러 페이지를 만나시거나 하루가 지나도 정상적으로 상품페이지에 노출되지 않으면 에러메시지와 노출되지 않는 글주소를 보내주시면 재검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