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담당자님
제 서재에 노출된 메일 보내기 (프로필 편지봉투)에서 메일을 보내면 제 이메일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보내신 분이 있는데 저는 받지 못했거든요.(스팸함에도 없습니다)

시험삼아 제가 다른 이메일주소로 발송했더니 이건 오는군요.

점검 부탁드립니다. 보내신 분들에게 오해사고 있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2-01-19 16: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파란여유님.
메일 발신은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것으로 확인됬습니다. 고객님의 메일 주소는 yoo***@hanmail.net이며, 본 메일로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란여우 2012-01-19 17:47   좋아요 0 | URL
시험했더니 정상 작동합니다.
근데 다른 분이 보내신 편지는 보내는 분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것일까 그런 추측을 합니다.
여튼,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