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담당자님
제 서재에 노출된 메일 보내기 (프로필 편지봉투)에서 메일을 보내면 제 이메일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보내신 분이 있는데 저는 받지 못했거든요.(스팸함에도 없습니다)

시험삼아 제가 다른 이메일주소로 발송했더니 이건 오는군요.

점검 부탁드립니다. 보내신 분들에게 오해사고 있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2-01-19 16: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파란여유님.
메일 발신은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것으로 확인됬습니다. 고객님의 메일 주소는 yoo***@hanmail.net이며, 본 메일로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란여우 2012-01-19 17:47   좋아요 0 | URL
시험했더니 정상 작동합니다.
근데 다른 분이 보내신 편지는 보내는 분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것일까 그런 추측을 합니다.
여튼,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