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수고가 많으신 서재지기님.  

얼마전부터 40자평이 100자평을 쓸 수 있게 바뀐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글을 수정하려 할 경우 수정 버튼을 누르면 다시 40자평으로 돌아가버려서 40자가 넘는 부분이 자동으로 삭제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글을 수정하려면, 그 글을 삭제하고, 새로 다시 올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일단은 제가 해본 '영화' 카테고리에서는 그렇습니다.)

이것이 어떤 과도기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 어떤 필요가 있어서 그렇게 해두신 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조금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사실입니다. 혹시 간단한 오류의 문제라면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글을 쓴 김에 한 가지만 더 여쭈어보겠습니다. 알라딘 서재에서 편집기를 가지고 글을 쓸 때 가끔 이미지를 글 가운데에 위치시키는데도, 글을 올리고 확인하면, 이미지가 맨 아래에 가 있거나, 다른 위치에 가 있는것은 무슨 이유 때문인가요..? 제가 분명히 뭘 잘못하는 것 같은데, 혹시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있는지요..?  

:) 

덧. 

아..그리고 방금 테스트해보는 과정에서 새로운 사실을 알았는데, 한 영화에 대한 100자평을 하나 더 올리려 할 경우 새롭게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평이 자동으로 수정되게 되어 있군요..원래 그렇게 설계된 것인지요..?  질문이 많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1-10-31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맥거핀님.
신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정 팝업 페이지에 변경된 글자수 반영이 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였으며, 바로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글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희 서재에서 제공하는 에디터에서 글 편집화면과 작성된 글보기화면이 다르게 보이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글쓰기 에디터를 업그레이드하여 해결할 예정입니다. 업그레이드 되기 이전까지는 이미지와 글을 여러번 줄바꿈해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의 말씀드리며, 가능한 빠른 시일안에 에디터를 업그레이드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