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 서재 주인에게만 보이기 기능이요... 간단히 쓰기에서는 가능하나 에디터로 쓰기에서는 그 기능이 없네요...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전에도 말씀드린건데... 방명록 코멘트 수정기능은 아직도 멀었나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4-07-26 18: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재지기 2004-07-26 18: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디터로 코멘트를 써도, 서재주인에게만 보이기가 잘 되는뎁쑈? 제 서재에만 있는 건 아닐텐데.. 왜 실론티님은 안되실까요?.. 음...
실론티님 다시 한번 확인해주실래요?(제가 위에서 쓴 서재주인장에게만 보이게 한 코멘트 보이시나요?)
그리고, 방명록의 코멘트 수정 기능.. 으~ 가슴이 찔리는군요. ㅠ.ㅠ
이게 간단한 작업같지만.. 방명록 db를 모두 마이페이퍼 db로 변환해야하는 문제인지라.. 만만한 작업이 아니라서요. 올 가을에.. 서재 대 개편이 있을 예정인데.. 그때.. 한방에.. 다 해결할까하고 있습니다.
실론티님.. 그리고 방명록 코멘트 수정이 안되서 힘들어하시는 분들... 정말로 죄송합니다. 좀더 기다려주세요.(1년을 기다리시는 셈.. ㅠ.ㅠ)

ceylontea 2004-07-27 1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찾았어요...
간단하게 쓰기에는 "동시에 내 마이페이퍼에도 등록","서재 주인에게만 보이기" 체크 박스가 코멘트 창 밑에 있는데.. 에디터로 쓰기에서는 코멘트 창 위에 있군요... 밑에만 봤으니.. 발견하지 못했지요...
그리고... 위에 서재 주인에게만 보이기는 제가 지기가 아니라서 안보여요.. ^___^ (ㅋㅋ)
방명록 코멘트수정 기능... 가을이군요..얼마 안남았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