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덥더니 새벽이 되니 좀 선선하네요..

보관함에서 이미 산 책들은 삭제를 하려고 삭제 버튼을 눌렀습니다. 삭제확인 버튼이 뜨고 그것을 누르면

정보를 다시 보내지 않으면 페이지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정보를 다시 보내려면 [다시 시도]를 클릭하고 보려는 페이지로 되돌아 가려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라고 뜹니다. 지난번에 책사고 보관함 정리할때는 이렇지 않고 확인버튼후 바로 산뜻하게 삭제되었는데..

바뀐 건가요? 아니면 뭔가 문제가 있는 건가요? 뭔가 문제가 있을 법한 문구라는 생각이 들어 여쭤봅니다. 

참참참..그리고요..정기점검은 매일 오전 5시부터 하시나요? 매일요? 궁금해서요...

지난번에 가르쳐주신 음악 올리는방법 가르쳐주셔서 잘 올렸어요..

수고하세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7-23 0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두심이님.. 안녕하세요. 보관함 삭제는 이상없이 동작되고 있답니다. 아마도 마지막에 "삭제되었습니다"는 메시지와 함께 나오는 '확인'버튼을 안 누르신건 아닐까 싶습니다.

"삭제하시겠습니까?"라고 물으면 "확인", 그러면 "삭제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때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페이지가 새로고침된답니다.





알라딘 서버 정기점검은 매일 아침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정도 진행이 된답니다.

또다른 문의있으시면 언제라도 물어주세요. 더운날 건강하게 하루 보내세요~ ^^


두심이 2004-07-23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기님..지금도 제화면에는 '정보를 다시 보내지 않으면 페이지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정보를 다시 보내려면 [다시 시도]를 클릭하고 보려는 페이지로 되돌아 가려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이화면이 뜨는데요? 어찌된 일일까요? 여기에서 '다시시도'를 누르면 그제야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오거든요..

아영엄마 2004-07-23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종종 그런 화면 나오는데요.. 님의 컴이나 통신상의 문제로 알라딘이랑 접속이 잘 안되서 그런 거 아닐까요?

두심이 2004-07-23 19: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그래요? 지기님은 별문제가 없으시다고 하고 저는 저대로 안되고 해서 좀 속상했는데, 한번 제 컴을 확인해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서재지기 2004-07-26 1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면, MS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보안' 설정이 문제가 있네요. 아니.. 문제라기 보다는 보안설정이 높게 되어있어서, 웬만한 버튼만 누르셔도 그렇게 보안경고창이 뜬답니다.
익스플로어의 옵션에서.. 보안 설정을 '기본수준'으로 설정해보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여러가지 복잡해서리.. ㅠ.ㅠ.

두심이 2004-07-27 2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기님..보안설정을 눌러서 조정을 했더니 첨에는 '다른 사람도 볼 수있다'는 어쩌구 하는 메시지가 뜨더니 로그아웃이 자동으로 되더니 지금은 예전의 정상상태로 돌아왔네요. 제가 어떻게 만졌길래 제대로 돌아온걸까요? 아무튼 지기님이 해보라고 한 방법을 시행하다가 잘 되었습니다. 연습삼아 상품을 보관함에다 넣었다가 삭제도 해봤는데 잘되네요..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