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기님. 오전까지는 선선했는데 오후에 약간 무덥더군요. 좋은 여름 맞으시구요,

다름이 아니라 리뷰를 쓰고 수정을 해도 명예의 전당 > 마이리뷰 추천작 페이지에는 반영이 안됩니다. 계속 수정 전의 상태가 뜨고 있어요. 또 하나는 메인 페이지에 있는 리뷰 전체보기를 하면 서재에서 '주인장만 보기'로 쓴 코멘트도 함께 다 보여집니다. 이러면 속닥거리는 의미가 없게 되지 않을까요..

고쳐 주세요..!!

그럼 수고하십시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6-21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장구치는 금붕어님.. 금요일밤에 문의를 주셨는데.. 월요일 오전에서야 답신이 되네요. 주5일제 근무는 이런 단점이 있네요. ㅠ.ㅠ

- 마이리뷰 추천작 페이지에서 각 마이리뷰 내용의 100자 정도의 내용이 보여지는데, 이 부분의 업데이트를 말씀하시는거죠? 네.. 이 페이지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이 이루어지지 않는답니다. 1시간마다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답니다. 시스템의 부하를 줄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일단 그 마이리뷰 전체보기를 하면 실시간으로 바뀐 내용이 보이게 된답니다.

- '주인장만 보기' 코멘트가 '리뷰 전체보기'를 하면 모두에게 보인다고 하셨는데, 점검을 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코멘트를 쓴 당사자와 서재주인에게만 보이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보여진다면 '속닥거리는 의미가 없'는 것이 아니라, 버그인데요... 이상이 없네요. 코멘트를 쓰시고 로그아웃하신 뒤에 보신 것인지요? 아니면 '나의서재'의 '마이리뷰(모두보기)' 에서 보신 것이 아닌 다른 '메인'을 말씀하시는것인지요?

답변이 불충분하게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ㅠ.ㅠ 이 답변들과는 상관없이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superfrog 2004-06-21 16: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좀 지나니까 업데이트가 되더군요..^^
글고,, 주인장 보기는 생각해 보니 로긴한 상태에서 본 거 같아요.. 에구, 죄송.. 그럼 당연히 보이는 게 맞겠죠.. 메인 페이지에서 보다보니 제가 착각을 했습니다..^^;;
하하.. 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 담에는 진짜 버그를 찾아올게요..(앗, 못 찾는 게 더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