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추억의 영화 페이지의 바그다드 카페에요. 제가 올리지도 않은 꽃이 올려져 있어요. 이런 버그를 말슴 드린 겁니다. 그쪽 버그인가요? 아님 제 컴퓨터의 이상인가요? 요즘 제 컴퓨터 익스플로러가 말썽이거든요. 빨리 보시고 답변좀 해주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4-13 16: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것참 이상한 일이네요.. 그런 꽃.. 저는 처음 봤어요~
올리지도 않은 이미지가 올라간다고 개발팀에 얘기하니... 믿으려고 하지도 않더군요. ㅠ.ㅠ
합리적으로 설명이 안되서리...
그래서.. 물만두님.. 이 문제는 좀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물만두 2004-04-13 1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데 이제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또 다른 페이지에는요. 제가 탄생ㅘ 모아놓은 페이지요. 거기에는 에도가와 란포상 수상작가 단편집 표지가 있는 겁니다... 결코 제가 올린 게 아니거든요. 왜 제가 한 것도 아닌데 이런 지 제 컴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