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올리기 한 것이 다른 곳에서 자꾸 나타나네요. 이거 버그 아닌가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4-06 14: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 안녕하세요.
또 어떤 버그가 물만두님을 괴롭히고 있군요. 죄송합니다. ㅠ.ㅠ
그런데.. "이미지 올리기 한 것이 다른 곳에서 자꾸 나타나네요"라는 말씀으로는 어떤 현상을 보이는지 잘 알수가 없네요. 설명하시는 것이 힘드시겠지만.. 해당 페이퍼의 예시를 한번 보여주시면 제가 바로 알아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미지 올리기를 하면 이미지가 마음대로 위치 조정이 안된다는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에디터 모드라는 것이 마음대로 잘 안 옮겨지는 편입니다.(알라딘 서재의 에디터 모드만이 그런게 아니고 세상의 모든 에디터 모드가... 핑계가 아니라 정말로...) 그래서 정교하게 하려면 html모드에서 좀 손을 봐주는 것이 필요한데, html을 만진다는게 또 그렇게 쉬운 일 만은 아니죠.
아무튼... 에디터 모드 녀석은 정말 골치입니다. ㅠ.ㅠ 지 맘대로 꼬이니...

물만두 2004-04-06 18: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게요. 이미지 책 사진을 추리 리뷰에 올립니다. 그리고 다른 페이퍼에도 올리구요. 그런데 엉뚱하게 제가 올리지 않은 다른 페이퍼에 있는 겁니다. 그래서 지웠거든요. 이제 몇번 있으니까 신경이 쓰입니다. 제가 올리지 않았는데 페이퍼에서 마구 돌아다니는 건 아닌가 싶어서요. 꽃 그림 옆에 책 표지가 있다던가 하는 경운데요. 전 그런 적이 없거든요. 이해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런 일이 다시 한번 일어나면 즉시 보고 드리도록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