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브리핑이 배꼽만 나오네요...ㅠㅠ 아무 탈 없다가 갑자기 이러네요...12일부터요. 음 그리고 전에 제목 끝글자가 자꾸 지워진다고 말씀드린 적 있는데,,,(기억하실라나?) 저는 계속 그렇거든요.. 왜 이럴까요? (앗, 지금도 그렇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3-15 10: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느티나무님..
정말로 "안녕하세요"라는 말이 의미심장하게 느껴지는 아침이네요. ^^
코멘트 브리핑이 문제를 일으킨 것은 코멘트 중에 이미지가 들어간 코멘트가 있었는데, html 태그에 문제가 있어서였습니다. 제가 코멘트의 태그를 바로잡았습니다. 이제 제대로 나오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