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서재 프로필에는 메일 편지봉투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가끔 그곳을 통해서 메일을 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어제 늦은 밤에 보내신 분의 메일은 정상적으로 제 포탈메일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 서재에 다른 분의 말씀에 의하면 알라딘 서재를 통한 메일을 발송하셨다지만
도착하지 않더군요. 이게 알라딘의 오류인지 아니면 포탈사이트의 오류인지 확인하기 위해
저의 다른 포탈메일계정에서 알라딘에 공개한 제 메일계정으로 편지를 보냈는데 정상적으로 도착,
그러나 직접 알라딘 제 서재메일 편지봉투를 클릭해서 보낸 편지는 여전히 메일에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해 주십시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9-09-10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파란여우님
얼마전 서재에서의 메일 발송 시스템을 변경하였는데, 바뀐 시스템에서 발송자 이메일 주소를 자동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발송자 메일주소를 스팸으로 처리한 것 같습니다. 정상적으로 메일이 도착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이 오류는 현재 해결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고요.
오늘 0시부터 파란여우님께 발송된 서재 메일은 아래 비밀 댓글로 메일을 확인할 수 있게 주소를 기입해 드리겠습니다.

2009-09-10 15: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파란여우 2009-09-11 20:52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모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고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