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안 하던 짓 하니 탈이 나는군요.TT

방금 벅스에서 음악링크 거는 법을 배워서 제 서재 '궁시렁 다이어리'페이퍼에 링크를 걸었더니, 어떤 분이 방법을 가르쳐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 방법이란 것이, 벅스 음악 소스 주소를 복사해 넣고는 원하는 음악의 소스 일부를 붙여 넣는 것이거든요.

그래서 코멘트에 벅스 음악 소스 주소랑 방법을 열심히 쓰고 달았는데....그  소스 때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TT

처음 달린 코멘트에는 다른 글은 보이고 소스 주소만 안 보이더니, 얼마 후 부터는 코멘트 브리핑이 안 보이고 메인화면이 깨지고는, 다른 페이퍼는 괜찮은데 궁시렁 다이어리에만 들어가면 계속 오류가 뜨고 다운되네요.TT

앙앙앙~ 내 서재 어쩌면 좋아!!! 제 서재를 좀 구해주세요.TT


댓글(3)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2-01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우맘님. 안녕하세요. ^^
음악걸기 시도를 많은 분들이 하시는군요. ^^ 진/우맘님의 메인페이지 코멘트브리핑이 깨지는 것은 html tag가 영향을 줘서 그렇거든요. 코멘트 30자를 불러오는데 그 30자 안에 html 태그가 어정쩡하게 약간 불러와줘서 그렇답니다. 응급조치로 코멘트 앞 부분에 일반적인 텍스트를 30자 정도 넣어주신 후에 html 태그를 넣어보세요.(아니면 과감히 삭제를 하시는 것이... ㅠ.ㅠ)
그런데 저는 지금 '궁시렁 다이어리'에 들어가도 오류나 다운되는 일이 없는데 진/우맘님은 그러시다면 아예 페이퍼 수정을 하러 들어가실 수도 없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지기가 오늘은 쉬는날이라 내일 출근을 하면 Administrator권한으로 진/우맘님 서재에 들어가 좀 해결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지금은 저도 방법이 없어서 안타깝네요.. ㅠ.ㅠ
그리고 이렇게 벅스 뮤직 등 외부에서 copy해오신 소스를 그대로 페이퍼나 코멘트에서 paste하신 경우에는 테이블 소스가 엉키거나 예기치못한 에러를 발생시킬 수 있답니다.
그래서 지기도 정말 고민입니다. 페이퍼 쓰기에서 음악/동영상 링크 걸기를 했으나 이것도 충분치는 않구요.
그러므로 앞으로 아예 본격적으로 주크박스 서비스를 나의서재에 해야할 것 같습니다. ^^

▶◀소굼 2004-02-01 1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 본격적인 주크박스!맘에 들어요;

진/우맘 2004-02-01 1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습니다! 궁시렁에 들어가기만 하면 얼마 안 있어 오류가 뜨고 창이 닫힌답니다.
내일이라도 해결이 가능하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주말에까지 귀찮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네요.^^;
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