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5월 독보적 챌린지를 신청하고 미션완료 덧글도 올렸는데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았어요.

무슨 오류가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열심히 했는데ㅠ,ㅠ 확인해 주세요

독보적 게시판에 문의 글도 올렸는데 보시지 않은 것 같아서 다시 문의합니다.

 

아, 참!

22주 100자평 미션도 1주차에 100자평란에 안하고 서재에 태그를 달고 했는데 인정되지 않았어요.

태그로 #작별하지 않는다 100자평 

그렇게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실패로 뜨길래 다른 방법이 있나 싶어서 찾아 헤매다 결국은 두주차부터는 성공했지만요.

어떻게... 안 되겠지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22-06-20 0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산님, 서재지기입니다.

1) 5월 독보적 챌린지 관련하여 확인해보니 미션은 완수하셨으나 챌린지 신청을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았습니다. 매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기간 동안 ‘신청‘ 버튼을 누르고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https://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235011
현재 6월 챌린지 신청은 마감되었으며, 7월 이벤트 알림 예약을 받고 있으니, 다음 달에는 꼭 신청 후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22주 챌린지의 경우 100자평을 통해 작성해주셔야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말씀해주신 ‘작별하지 않는다‘의 경우 산님의 아이디로 작성된 100자평 내용이 확인되지 않고, 이후는 정상 참여하신 것 확인하였습니다.

각각의 이벤트에 정해진 규칙이 있어, 다른 분들과의 형평성을 위해 별도의 예외처리를 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벤트 관련 문의는 알라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 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