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등록한 태그는 수정이 안됩니까?

오늘의 마이리스트는 수시로 수정하는데, 그 리스트의 태그 또한 수정하려고 하지만,

제대로 되지가 않네요...

태그를 추가하는 것은 가능한 듯 한데, 한 번 등록은 태그는 삭제가 안 되는가 보죠?

아참 그리고, 오늘의 마이리스트를 등록하면 서재 화면에 보이는 데, 보이는 순서 변경은 안 되나요?

한 번 맨 꼭대기에 있으면 영원히 그 자리더군요...

마지막으로, 이걸 여기서 물어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근무하는 곳(대학교)에서는 알라딘 사이트가 간혹 접속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사이트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데요, 계속 그러는 것은 아니고 지금처럼 접속이 될 때도 있고 그러네요..

혹시 왜 그런지 아시나요?

죄송한데요..한가지...더 ,....아니 왜 서재에서 top기능이 없어진 걸까요? 있다가 없으니 영 불편해서요....ㅎㅎ

질문이 많았네요...바쁘신데....지송...ㅎㅎ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7-06-29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top 기능이 아쉬워요(>_<)

서재지기 2007-06-29 16: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태그는 글 수정 모드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리스트를 보시면 담긴 상품 목록 아래쪽으로 수정버튼이 있는데 이를 클릭하시면 글의 내용과 태그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이리스트는 등록하신 리스트에 설정된 순서로 상품 순서가 설정됩니다. 이를 변경하시려면 해당 리스트에서 상품순서변경을 해주시면 되구요.

접속하는 장소에 따라 특정 사이트(여기선 저희 알라딘인데)가 접속되지 않는 것은 사용하시는 회선의 설정 문제인듯 합니다. 이 방면은 안타깝게도 방법이 없네요.

화면 제일 위로 올라가는 top 기능은 조만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멜기세덱 2007-06-29 16: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답변감사한데요, 태그를 수정버튼 통해서 몇차례 변경해봤지만 변경이 안되서 문의드린 거구요, 리스트도 이것저것 해 봤는데, 안되더라구요....회선의 문제로 접속이 되다가도 안 될 수가 있군요! 잘 알겠습니다...ㅎㅎ 바쁘신뎅...

서재지기 2007-06-29 17: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멜기세덱님 지금 확인해보니 태그 수정에 문제가 있네요. 바로 수정작업 들어갔습니다. 정상적으로 되는 것 확인하면 다시 답글 드릴께요.

이매지 2007-06-29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태그 수정안되던데.
http://blog.aladdin.co.kr/trackback/imagination7/1316913
요 게시물 확인 해주세요

멜기세덱 2007-06-29 2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근데요, 도대체 회선 설정이 어떻길래, 알라딘만 접속이 안 될까요? 제가 일 안하고 알라딘만 한다고 그러는 건가...ㅋㅋ 이상하잖아요, 알라딘만 됐다 안됐다 하는게...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