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댓글의 댓글이었기 때문에 원 댓글을 작성자가 지우면 지워지는 거겠지만, 아 그게 그게. 아깝네요.^^;;;

제가 남의 서재에서 난리를 피워서 주인장이 제 글을 지우신 거는 뭐 그러려니 합니다만, 

제 서재에 올려주셨던 글에 제가 정성스레 댓도 많이 달았는데, 그게 싹 다 지워지니 좀 그러네요. 

지금까지 그렇게까지 지우는 분을 못 만났어서, 제가 좀 깜짝 놀랐어요. 

제 서재에 제 댓글만이라도 살릴 수 있을까요. 


추가로, 제가 기프티북으로 책을 받았는데 거절하려고 하는데, 기프티북 안내메일에 거절은 없더라구요. 제가 친구한테 했을 때는 그 친구가 여건이 안 되서 못 받아서 그러려니 했는데, 이건 제가 거절을 해서, 주신 분이 손실이 없기를 바라는데 어디 말할 데가 없어서 서재지기님께 말씀드리게 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22-04-21 14:0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별족님,
정성스레 작성하신 댓글이 삭제되어서 많이 아쉬우시겠어요.

그런데 현재 서재 댓글 구조상 원댓글 삭제 시 해당 댓글에 종속된 다른 댓글들도 삭제되도록 되어 있어서
원댓글 없는 대댓글의 노출이 어려습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선물 받으신 기프티북의 경우는 6개월 이내에 등록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취소된다고 하네요.
혹시 바로 취소를 원하실 경우는 고객센터로 선물 받은 기프티북의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린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주문 및 서재 외 서비스 관련 문의는 알라딘 고객센터를 활용해주시면 더 정확한 처리 및 응대가 가능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