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같은 질문을 했었는데 몇 시간 후에 해결이 되었는데다 서재지기님의 답변이 없어서 글을 삭제했었는데요, 오늘 또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북플의 독보적 활동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 가장 간편한 기능인 전자책에서 알라딘 뷰어앱 밑줄 긋기 하는 기능이 안 되고 있습니다. 제가 읽은 책이 북플 밑줄 긋기에 올라가지도 않고 더구나 밑줄 그은 것이 0 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된 것인지 확인하시고 이런 일이 앞으로는 발생하지 않도록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22-03-08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서재지기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고해 주신 내용과 동일하게 재현이 되지 않아 몇 가지 상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기종, 뷰어 앱에서 독서한 날짜, 독서한 책 정보를 알려주시면 점검하여 결과 안내드리겠습니다.
상세 정보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3-11 20:3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라로 2022-03-11 20:33   좋아요 0 | URL
근데 혹시 이 문제가 뷰어앱 엡데이트 된 거랑 상관이 있나요?? 어쨌든 업데이트 되었어도 <각하, 문학을 읽으십시오> 와 <2년 8개월 28일 밤>은 밑줄긋기 ˝0˝으로 나옵니다. <엔드 오브 타임>은 요 며칠 안 읽어서 모르겠고요. 근데 어쩐지 엡데이트와 상관이 있을 것 같아요. <각하, 문학을 읽으십시오> 가 나온 지 꽤 된 책이라 그럴까요?? 아무튼 잘 해결이 되길 바라고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재지기 2022-03-23 10:10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라로님.
확인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

전자책 연동 관련해서 오류 점검을 한 결과 정상적으로 연동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북플 독보적에서 전자책 연동은 뷰어에서 특정 시간 책을 읽고, 같은 날 하이라이트 해야 독보적으로 연동됩니다.
참고로 고객님의 전자책 연동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입니다.

- 각하, 문학을 읽으십시오 : 3월 8일 ~ 11일 사이 독서기록은 있지만 하이라이트는 3월 6일~ 12일까지는 등록된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 2년 8개월 28일 밤 : 3월 11일 독서기록은 있지만 같은 날 등록된 하이라이트는 없습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에 이전에도 전자책 연동 부분에 문제가 있었다고 하셔서 여러 방향으로 점검한 결과 문제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도 문제가 발견될 경우 1:1 문의로 해당 날짜와 연동이 되지 않은 책 정보를 보내주시면 추가 점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북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로 2022-03-24 16:28   좋아요 0 | URL
그렇군요. 하지만 저는 읽을 때 계속 하이라이트를 했는데요? 읽으면서 하이라이트를 안 한 적이 없습니다. 이건 뭔가 다른 오류인 것 같네요. 하지만, 특정 시간 책을 읽고, 같은 날 하이라이트 해야 독보적으로 연동된다는 정보는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 문제에 있어서는 1:1 문의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