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펄 샤이닝 모이스처 샴푸 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

 

안녕하세요. 지기님.

서재 2.0 오픈하고 관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 노고에 격려의 말씀 먼저 전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위에 붙여넣기한 샴푸 기획세트가 열흘 가까이 저의 마이 알라딘에 뜨는군요. 알라딘에서 샴푸를 사본 경험도 없거든요.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1. 마이 알라딘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2. 향후 알라딘 마을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준 설정을 다시 한번 검토할 의향은 없으신지요?

p.s) 비누만 사용하기에 구매할 가능성이 없는 제품이 마이알라딘 메인을 장식한다는 건 좀 비생산적인 방법이겠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7-06-21 14: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이알라딘이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잘 운영된다면 매우 좋은 서비스임에는 틀림없지만 저희도 매우 안타까운 서비스로 현재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마이알라딘은 고객님이 구입하신 상품 중 세일즈 포인트가 높은 상품과 비슷한 분야의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는데 이로 인해 선물 용도로 구입한 상품 기준으로 추천되거나 기타 등등 부정확한 면이 많습니다.
여기에 마이알라딘 자체가 복잡한 서비스인지라 종종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10일 이상 동일한 페이지가 보이기도 하구요.
저희 내부적으로 개선 방향을 항상 고민하고 있으나 워낙 거대한 프로젝트라 적절한 리뉴얼 시기를 잡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시는 의견들은 항상 귀기울여 듣고 있으니 언제라도 마이알리딘에 대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