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에 Microsoft Edge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상하게도 Microsoft Edge로 알라딘에 접속하면 사진 크기 조절이 되지 않아요. 제가 첨부한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진 크기를 조절할 때 생겼던 화살표 표시가 나오지 않아요. 그 대신 사진 전체가 드래그된 상태가 되어 블록으로 지정됩니다. 이미지 주변에 아무데나 여러 번 마우스로 클릭해봤지만, 사진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을 찾지 못했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알라딘에 접속하면 사진 크기 조절이 가능해요. 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쓸 수 있는 건 올해가 마지막이라서 웬만하면 이용하고 싶지 않아요. 사진 크기를 줄이려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는 것은 번거로워요. 제가 겪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20-12-14 13: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cyrus님.
알라딘 서재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용하시는 에디터가 Microsoft Edge 호환성 문제가 있으며 있으며, 에디터 자체에서 지원하지 않는 문제라 해결이 어렵습니다.
내부적으로 에디터 변경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 서비스할 에디터에서는 글쓰기 환경 최적화는 물론, 다양한 브라우져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