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지금 보니까 '시스템 에러'부분도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야하는 거군요.
그치만 마을지기님에게 글을 남겨야 많은 서재지기님들이 보시고 확인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어제 우연찮게 마일리지 확인을 하다가 도서구입을 하고 땡스투 한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잘못안걸까, 싶어 페이퍼로 쓰고 다른 서재지기님들의 의견을 들을라고 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같은 주문번호의 땡스투가 추가로 적립되었더군요. 그.치.만! 땡스투가 적립안된 책 한 권이 더 있습니다. 이거 뭔가 심각한 오류같은데요? ㅡㅡ;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