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도 보이콧해야 하는 곳일 텐데 

(그러지 못하고) 비공개 블로그에 매일 쓰면서 받는 "콩"이 있어서 

콩 기부를 한다. 오늘 가보니 북한 고아원 아이들 후원도 있는데, 밥 먹고 있는 저 아이 늠 귀엽지 않나. 

볼빨간. 저 나이 때 찍은 사진 속의 나와 거의 똑같. 나 보는 줄......  (나도 귀여웠다는 건 아닙니다). ;; 


조국은 하나다. 심정 됨. 

평소 북조선에 아무, 아무아무아무아무 심하게 아무 관심도 없으면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곰곰생각하는발 2016-11-19 1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엽군요. 전 볼이 빨간 사람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아이구야, 혹시 동상에 걸린 것 아니겠죠 ?

몰리 2016-11-19 14:45   좋아요 0 | URL
머리도 귀여워요. 자동 가운데 가리마. 무심한 듯 시크하게.
숟가락 지긋이 누르는 엄지 손가락도 예쁩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