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신과 은교 

이런 트윗 보고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또 봐도 ;;; 좋네요. ;;;;; 



박범신이 여자들 볼 때마다 은교 왔네, 늙은 은교네, 젊은 은교네~ 은교르르~은교르르 울었다는 글들 보다보니 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기억의집 2016-10-21 17: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방금 기사 뜬 거 보니 저쪽이 지저분하구나 싶구나 하는 생각이. 근데 다 끼리끼리라고 박시인이나 박범신 주변이 다 알면서 모른 척 한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몰리 2016-10-21 18:22   좋아요 0 | URL
정말 어느 정도인지,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꼭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성추행 정도로는
혐의없는 남자문인이 없을 거 같 ㅋㅋㅋ;;; 다고 쓰면서 웃게 되네요. 김현 시인 정도?? 박남철의 후예들이 널렸을 거 같아요 특히 시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