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완벽한 실종
줄리안 맥클린 지음, 한지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실종된 남편! 그 진실은??!!]

 

파일럿인 남편 딘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올리비아. 비록 집안의 반대는 있었지만 올리비아는 자신의 선택을 믿고 첫 눈에 반한 딘과의 결혼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어느 날 아침, 딘의 상사로부터 걸려온 한 통의 전화로 두 사람의 행복은 산산조각나요. 오랜만에 갖는 가족들과의 저녁 식사 약속이 있던 날 유명 연예인 마이크 미첼의 비행 스케줄이 잡힌 거죠. 결국 가족들과의 약속 대신 비행을 선택한 딘. 올리비아는 섭섭한 마음을 감추고 결국 허락하지만 한밤중에 울린 전화기의 수화기 너머에서는 딘의 비행기가 실종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비행기. 딘의 실종 이후 임신한 것을 알게 된 올리비아는 홀로 딸을 키우며 싱글맘으로 살다, 전 남자친구인 가브리엘과 재혼합니다. 새로운 행복을 찾았다 생각하지만 공원에서 발견된 시체의 용의자로 사라져버린 딘이 지목되면서 올리비아의 인생은 다시 흔들리기 시작해요.

 

핑크빛과 푸른색이 너무나 아름답게 어우러진 책표지로 행복한 로맨스 소설을 떠올리게 하는 것과는 달리, 장편소설 [이토록 완벽한 실종] 의 내용은 미스터리 로맨스입니다. 현실에서도 의문으로 가득찬 장소인 버뮤다 삼각지대, 그 곳에서 사라져버린 남편의 비행기와 발견된 시체-라는 설정만으로도 정신이 어지러운데, 심지어 지목된 용의자가 실종된 딘이라니!! 발견된 시체는 멜라니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과거 딘이 심리 상담사로 일할 때 만났던 인물이었어요. 올리비아와 딘, 멜라니의 시각에서 진행되는 작품의 전개 때문에, 저는 분명 멜라니가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시체로 발견된 것에서 놀라고, 결말 때문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예상치 못한 전개로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 킨들 종합베스트 1위, 미스터리 로맨스 1위를 차지한 작가의 명성답게 이야기는 쉴 틈 없이 전개됩니다. 미스터리 로맨스 장르이기는 하지만 사랑이란 무엇인지, 인생에서 순간순간 찾아오는 선택의 기로에서 과연 어느 길을 골라야 후회가 없을지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기도 했어요. 인생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사랑. 그 사랑이 행복이라는 과정을 거쳐 결실을 맺기 위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해야 할 지 새삼 생각해보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네이버 독서카페 '리뷰어스클럽'을 통해 <해피북스투유>로부터 지원받은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