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굿즈와 함께한 나의 2015년을 정리해보자~!

기발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굿즈로, 책 구매를 더욱 독려해준 알라딘! 흐흣.

2015년 한 해, 어떤 알라딘 굿즈들 만났는지, 사진 모아봤다.

최대한 시간순으로 정리해서 보다 보니, 이 굿즈들을 만났던 그 즈음의 일들도 생각나고,

은근히, 한 해 정리가 되며 추억 돋는....




무민 인형.

(+무민 옆에는, 가수 박시환 사인 이름표가 달려 있는 인형...*-_-*)


남지은 작가님 웹툰 <패밀리 사이즈> 머그컵!

우리 엄마와 초딩1 조카님이 엄청 좋아하는 웹툰.

4권까지 다 구입해 엄마와 조카님께 조공하며 예쁨 받고 있...ㅋㅋ

그런데... 조카님이 벌써 5권을 기다립니다...-0-


한창훈 작가님의 <한창훈의 나는 왜 쓰는가> 막걸리잔.

하나는 작가님께 사인 받아서 책장에 모셔두고, 하나는 열심히 사용.

원래는 '막걸리잔'인데 우리집에서 엄청 다양한 용도로 잘 쓰이고 있다.(막걸리잔, 김치보시기, 국그릇, 라면그릇 등등!) 


난다 작가님 웹툰 <어쿠스틱 라이프> 맥주컵!

키야...! 어찌나 귀여운지, 여기에 무언갈 담아 마실 때마다, 기분마저 귀여워진다나...*-_-*



편혜영 작가님 <선의 법칙> 에스프레소 잔!

안 그래도 에스프레소 잔을 하나 사야겠다, 싶던 차에

알라딘 굿즈에 에스프레소 잔 뜬 거 보고 얼른 구매했던! ^^

이 잔 생긴 이후, 내 에스프레소는 늘 이 잔에 마신다.


김중혁 작가님 <가짜 팔로 하는 포옹> 보틀.

아아아, 중혁 작가님의 보틀, 애지중지 아끼느라 사용은 거의 못 함.ㅎㅎㅎ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보온병.

하아, 겨울에 이렇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니!! 설국 보온병이라니!!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을 기다리게 만들었던 아이템이다...!

이번 겨울에 잘 하면 일본을 갈지도 모르는데, 정말 가게 되면 이 보온병과 <설국> 책을 들고 갈 생각.


<셜록 홈즈> 보온병.

<설국> 보온병 보고 엄마가 넘 예쁘다고 하길래, 빨간색도 있다고 하니 엄마는 빨간색 갖고 싶다 하셔서,

책 한 박스 추가구입했던...............^^;;;


김연수 작가님 문장 연필!

김연수 작가님의 책 중 <스무 살> <사랑이라니, 선영아>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개정판 문장이 담겨 있는 연필 열 자루.

아까워서 쓰지는 못하고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


<빨간 머리 앤>의 앤 셜리 커피잔!


<빨간 머리 앤>의 다이애나 베리 커피잔!


요 <빨간 머리 앤> 커피잔 세트도 내가 무척 애용하는!

엄마 아빠께 커피나 차 드릴 때도 이 잔에 드리면 더 좋아하신다. 흐흣.


도라에몽 달력!!

매달 귀요미 도라에몽을 볼 수 있는, 사랑스러운 달력~~!!


달력에 이어, 도라에몽 다이어리!

도라에몽 다이어리 덕분에, 무척 오랜만에 다시 일기를 쓰기로 했다...^^;

(십 몇 년 꾸준히 일기 썼던 때를 떠올리며.... 다시, 꾸준히...!)


그리고, 새해 첫 굿즈로 받은, 도라에몽 머그컵!!

석 달 연속 도라에몽으로 귀여운 굿즈 만들어주시니, 감사히 책을 사고 사고 또 살 뿐....*-_-*



미처 잘 챙기지 못해 빠진 아이들도 있겠지만,

정리하다 보니, 나는 주로, 컵! ^^;;

실제로 내가 자주 쓰는 컵들이 알라딘 굿즈로 받은 컵들이다.

엄청 유용하게 쓰고 있으니, 어찌 좋지 아니한가. *-_-*




+ 그리고,

"니 거 정리하면서 우리 것도 함께 해다오!!" 하며 HJ 언니와 YH 언니가 카톡으로 보내온 굿즈 사진들!!!ㅋㅋㅋ

책 읽는 취향은 비슷한데, 굿즈 모으는 취향은 사뭇 다르다는 걸 알고는 약간 놀람!! *_*


나: 컵 완전 좋아함

HJ 언니: 노트 덕후

YH 언니: 북파우치 사랑



그리고 셋의 공통점은...

도라에몽은 하나 이상 꼭 있음...ㅋㅋㅋ





이렇게, 알라딘 굿즈 정보 공유하며 서로 책 추천하며, 부지런히 부지런히 책을 사게 만드는(ㅋㅋ) 친구들

+ 매번 유혹적인 굿즈로 당분간 책 구입 좀 참자는 결심을 무너뜨리는 알라딘


덕분에, 오늘도 열심히 사고, 읽고...!

(아아, 읽는 속도가 너무 느려져서, 사는 속도 못 따라간 지 오래다...ㅜ_ㅜ 분발하자!!!)





마지막으로,

우리가 굿즈에 열광하는 이유,를 장강명 작가의 <열광금지, 에바로드>에서 찾은 듯하다...



우리가 한정판에 미치는 이유가 뭐겠어. 한정판 상품이라고 더 퀄리티가 높은 건 아니잖아. 한정판이 일반 상품과 다른 점은, 돈을 아무리 줘도 살 기회를 놓치면 살 수 없다는 데 있는 거야. _장강명 『열광금지, 에바로드』, 211쪽

 


책을 사고 받을 수 있는 굿즈에 미치는 이유 역시, 돈을 아무리 줘도 살 기회를 놓치면 살 수 없다는 데 있는지도 모른다고...*-_-*

그러니, 있을 때 챙깁시다...!!! -0-


댓글(6)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살리미 2016-01-05 2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막걸리잔 지난번에도 탐난다고 했던 것 같은데.... 맥주컵!!!! 어쩔꺼에요 ㅠㅠ 이렇게 귀여운 굿즈가 있었나요???
게다가 김연수 컵에다 에스프레소 잔 ㅠㅠ
게다가..... 문장연필!!!!
왜 난 좀더 굿즈를 뒤져보지 않았던가... 나의 게으름을 반성합니다. ㅠㅠ

원주 2016-01-06 14:18   좋아요 0 | URL
다달이 주는 알라딘 굿즈는 노출이 꽤 잘 되어 접하기 쉽지만, 책에 딸린 개별 굿즈들은 놓치고 지나가기 쉬운 거 같아요.=0=;; 관심 작가의 책들을 잘 살펴보거나, 관련 정보를 친구들과 주고받거나, 하면서 챙기게 되는 굿즈들...^^;;;

2016-01-06 00: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1-06 14: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현별 2016-01-06 0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쿠스틱 라이프 잔 탐나네요!!ㅎㅎ 설국, 도라에몽*.* 제가 가지고 있는 굿즈들을 보면 반갑고, 못 갖은 걸 보면 탐나고 그렇습니다 ㅎㅎ 저도 읽는 속도가 못따라가서 분발해야할것같아요:-)

원주 2016-01-06 14:20   좋아요 0 | URL
어쿠스틱 라이프 잔 인터넷으로 보고 완전 반해서 당장 만화책들 사서 받았는데, 받고 보니 더더 좋은 거여요. 두 세트 장만하고 싶었지만 참았는데, 그때 참지 말 걸 그랬어요.^^;;
올 한 해에도, 함께 분발해서 좋은 책들 더 많이 만나보아요! (+따라오는 굿즈들도 놓치지 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