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동물원 - 어드벤처 컬러링북 나의 동물원 컬러링북
밀리 마로타 지음 / 이봄S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우힛.

기다리던 컬러링북 <나의 동물원>이 드디어!!

출간 전에, 샘플 칠해보고 싶은 사람은 말해달라고 해서,

나도 얼른 손 들고 "부엉이 주세요!!" 외쳤다.

 

그렇게 붱이 한 마리 칠해보고 나니,

아아, 책이 넘넘 기다려지는 거다.

빨리 더 칠하고 싶다... 더 칠하고 싶다...

 

그렇게 기다리던 책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_-*

 


 

당신의 예술 감각을 깨우는 컬러링 북, <나의 동물원>!!

나한테는 깨어날 '예술 감각' 같은 거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튼, 나도 몰랐던 '색칠 본능'은 있더라........*-_-*

 

그저께 책 받아서, 그제 어제, 집에 가자마자 색칠색칠색칠. ㅋㅋㅋㅋㅋㅋㅋ

 

 

 



 

그저께 꽃부터 시작했는데,

에, 꽃보다 얼른 동물 칠해보고 싶어서 어제는 새로 건너감! ㅋㅋㅋㅋ

어제 너무 졸려서 집에 가면 밥만 먹고 자야지, 했는데, 

밥 먹고, 머리만 칠하고 자야지, 깃털 조금 칠하고 자야지, 배도 좀 칠할까,

이러다 보니 한 시간이 넘게 흘렀더라는...............ㅋㅋㅋㅋ

 

시간도둑입니다........*-_-*

엄청 재밌음.ㅋㅋㅋ

 

 

 

책 받기 전에 칠했던 샘플은, 저 위에, 미리보기 페이지에도 들어 있는 붱이.

 

 

작  품  명: 밤미치광이(붱이)

친한 친구: 산미치광이(호저)

 

 

크크크,

얼른 얼른 나만의 동물원 완성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