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힛.

오늘 도착한 알라딘 메일을 클릭했더니,

'이 주의 추천 이 책'에 반가운 책들이 줄줄이!!!!

 

 

 

 

_ 물고기는 바닷속에서 말없이 살고, 사람을 말 못할 일이 있을 때 바다로 가서 술을 마신다.

 

한창훈 작가님의 <내 술상 위의 자산어보>...!

하아.... 이 책 들고 바다로 가서, 쐬주 한 잔과 멸치 몇 개 놓고(멸치와 함께 먹을 고기와 과일과 각종 과자와 견과류는 덤;;;)

이 책 읽으면 정말 좋겠다...!

그 바다가,

거문도 바다라면 더 좋겠고................. *-_-*

 

 

 

_ 한중일을 오가는 스릴의 향연. <궁극의 아이>로 2013년 주목할 만한 성공을 거둔 장용민의 신작.

 

장용민 작가님의 <불로의 인형>.

호오, 발 빠르게 읽은 지인들의 강추가 이어지고 있는 이 책!

불로의 자양강장제 마시며 읽으면 더 좋겠네! ㅎㅎㅎㅎㅎ

(불로의 자양강장제라니!!! 진짜 잼난 아이디어인 듯! ㅎㅎㅎ)

 

 

 

_ 졸라의 장례식장에서 광부 대표단이 세 시간 넘게 묘혈 앞을 돌면서 "제르미날!"을 연호.

 

에밀 졸라의 <제르미날>.

오... 그런 일화가 있었군. 나는 오늘 아침에 펼쳐서 이제 앞에 몇 장 읽었을 뿐이지만,

광부 대표단이 세 시간 넘게 "제르미날!"을 연호했다는 사실에 왠지 공감의 고개가 끄덕여진다. 충분히 그랬을 것 같은.

그리고, "제르미날!"을 연호한 건, 비단 그 광부 대표단 뿐만이 아니었을 테지...........

어제 내가 만났습니다, 내가 만났어요, 내가 그런 사람을 만났다고요!! +_+

일곱 시에 만나서 열 시에 헤어졌으니까, 역시, 세 시간이었음!

저녁을 먹는 세 시간 동안 "제르미날 강추!!!"를 연호하던 그녀.............!!!!

어제의 만남은 기.승.전.제.르.미.날.강.추.였다능!

 

 

 

 

 

 

 

그래서, 오늘 아침 출근길에 당장 <제르미날>을 펼쳐들었다.

<제르미날> 읽고 다시 만납시다요!!

 

 

 

 

이렇게,

내가 모옵시 애정하고,

내 지인들이 모옵시 강추하고,

나 역시 모옵시 빠져들게 될 거라 확신하는,

 

세 권의 책이 보여서, 반가운 마음으로 하루를 열었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