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마루 2005-10-02  

책 잘 받았어요~ ㅎㅎ
글을 써야지 했는데 정기점검때문에 늦게 쓰네요. 굉장히 빨리 왔구요~ 사랑스런 이벤 덕분에 기쁨 두배 행복 두배 ㅋㅋㅋ 넘넘 감사해요 ㅎㅎ 더 빨리 썼어야 되는건데 ㅡㅡ 프라하의 연인 본다구 ㅎㅎㅎ 야클님도 왠지 보실거 같은데.... 은근 재밌죠?? 아니신가;;; ㅎㅎ 드라마 잘 안보는 편인데도 꼬박 꼬박 보게 되네요~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이거참; 참 가장 중요한 말을... 책 감사히 잘 받았어요 후후후~ 저도 조만간 보답을 ^^* 말뿐이 아니라 실천 해야겠죠;;; 하하하;
 
 
야클 2005-10-02 2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아니 서재질에 독서에 프라하의 연인까지... 이담에 저 때문에 공부 시간 뺐겼다고 하시면 안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