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노래는 진짜 들을때마다 위태로워.. 

 

위태로운 이야기 - 박정현 

절정을 지나버린 모든 것
결국 시들어 가는 많은 것
지금 난 그 가운데 있어~um~

숨소리 하나 흔들림없이
작은 떨림도 없는 눈으로
지금 넌 마지막을 말해~um~

조금 아플것도 차차 나을것도
느리지만 잊을 것도
넌 이미 다 알고 있었을까~um~
아무 이유없이 그래 이유없이~um~
love 못믿을 사랑
더없이 위태로운 마음의 장난

반짝이며 웃던 많은 날들도
심장소리 처럼 뛰던 사랑도
그저 흘러가는 저 강물같아~um~
기도처럼 깊던 오랜 믿음도
그저 변해가는 저 계절같아
참 위태로운 얘기...

조금씩 사라지는 모든 것
결국 부서져 가는 많은 것
지금 난 그 가운데 있어~um~

아무런 망설임도 없는 듯
마치 날씨 얘기를 꺼내듯
지금 넌 헤어짐을 말해~um~

보낼 수 있는데 그건 괜찮은데
내가 정말 서러운 건
아무런 이유도 없다는 것~um~
익숙함을 지나 지루함을 지나~um~
love 못믿을 이름
이토록 부질없는 슬픔의 마법

태양처럼 빛난 모든 순간도
노래소리 같던 그 속삭임도
헤어짐을 향한 막연한 항해~um~
한땐 목숨같던 나의 사랑도
그저 스쳐가는 찰나의 바람
참 위태로운 얘기...

태양처럼 빛난 모든 순간도 oh~
헤어짐을 향한 막연한 항해~oh~
한땐 목숨같던 나의 사랑도
그저 스쳐가는 찰나의 바람
참 위태로운 얘기...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11-02-26 1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라, 노래가 있을 것 같은데 안 보이네요. 박스가 있긴 한데...

turnleft 2011-02-26 11:24   좋아요 0 | URL
얼라, 노래가 있는거 맞는데요.. YouTube 영상 넣어둔건데 왜 안 나올까요? Flash 버전이 옛날건가? -_-a

... 2011-02-26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TurnLeft님은 미국에 계시면서 미국가수들에게보다 한국가수들 하고만 꾸준히 친하시군요? 하하하하하. 근데 그게 진짜 이상하더라구요, 미국에서 오히려 한국드라마를 더 많이 보게 되는거...

turnleft 2011-02-27 06:19   좋아요 0 | URL
ㅋㅋ 실은 제가 음악을 그리 열심히 듣는 타입이 아니에요. 딴 거 하면서 흘려 듣는 정도기 때문에 한국이든 미국이든 거의 아는 음악이 없다는.. -_-;

Forgettable. 2011-03-21 15: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뭐하세요?

turnleft 2011-03-22 07:28   좋아요 0 | URL
오.. 뽀님이다.

요즘, 바빠요. 실은요.. 책 가지고 먹고 살아볼까 일을 좀 벌이고 있거든요. 잘 되면 하루종일 책만 읽어도 되는 직업을 만들어 보여구요 ㅎㅎ

뽀님은 요즘 어떻게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