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혜의 해피해피 요가 다이어트
원정혜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2년 3월
평점 :
절판


노출의 계절 여름이 한층 뜨겁게 다가왔다. 팔뚝,허벅지..겨울잠을 자고 난 후의 휴우증(?)으로 애기 허리만한 이 팔·다리를 조금 짧은 시간에 빼길 마음속 깊이 기도하면서 이 책에 희망을 걸었다. ^^:'너무 맹신적으로 유산소운동에 매달리지 마라.. 살을 빼겠다는 강박감으로 나 스스로를 얽매이게 하여 스트레스를 주지 마라'는 등..혈액형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 무엇보다 자신이 이제껏 시도해 보았다는 다이어트의 종류와 실패한 원인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좋았다.

요즘 회사에서의 나의 생활의 패턴이 조금 바뀌었다. 점심을 빨리(10분만에 먹고)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낮잠을 자는게 낙이자..생활이었다. 그래도, 조금이나마 지방을 줄여보고자..식사량도 조금씩 먹도록 줄이고, 최대한 천천히 먹고.. 낮잠자던 점심시간엔, 동료들과 간단한 요가(책에..나와있는)를 서로 자세 봐주면서..같이 하면서..보내고 있다.^^; 그리고, 살을 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 생각속에..나를 얽매이게 하지 않으려고 하고..마음을 편안히 먹기로..ㅋㅋ 책 하나로 여러가지를 바꿀 수 있다는 것.. 큰 힘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