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Journey 2009-03-01  

나비님, 해든이쇼 보고는 "꺄아악, 해든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아가들한테는 보통 귀엽다는 말만 하는데, 해든이는 정말 잘 생겼네요."라고 댓글을 달고 있는데, 댓글 비허용이라고 오류가 나네요. 그래서, 여기에 글 올려요. 해든이, 정말 귀여워요~~ 보기만 해도 마구마구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I Love You Through and Through>>에 대한 님의 리뷰도 잘 봤어요. 너무 멋진 리뷰라서 추천 꾹~~ 누르고, 여기에 글 남깁니다. 멋진 리뷰를 쓰시는 것도, 영문을 그렇게 잘 쓰시는 것도 너무 부러워요~.

 
 
라로 2009-03-14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ㅎㅎㅎ
제가 댓글을 비허용으로 돌리고 있던 그 순간 글을 달고 계셨다니!!!!
정말 인터넷은 신기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나 혼자 잇는 것 같은데 나와 동시에 다른 누군가 함께 할 수 있다니,,,ㅎㅎㅎ
암튼 책세상님의 글이 제 기분을 마구마구 좋아지게 하는데요!!!ㅎㅎㅎ
친절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