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vengers 1000 점잇기&컬러링북 : 어벤져스편 1000 점잇기&컬러링북
토마스 패빗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취미도서인 점잇기&컬러링북 세트가

새로운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 어벤져스 편 : THE AVENGERS 1000 ]



 

몇년 전 처음 점잇기 & 컬러링도서를 접하고 그 신기하고 재미있음에 깜짝 놀라서

단번에 홀릭하고 말았죠,,

그 다음에 계속해서 시리즈가 출간이 되고 있는데 어느새 10번째 시리즈까지 나왔다고

하네요,,저는 도시, 명화, 세계 불가사의편, 가디언즈오브더 갤럭시편 등을

직접 책으로 점잇기를 해보았는데,, 그외에도 동물, 인물, 마들, 스파이더맨, 최근의

마인크래프트까지 총 10종을 출간을 했다고 하니 제가 안 해본 시리즈도 다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점잇기&컬러링북이라서 어떻게 하는지는 다들 아실듯 하지만

한번더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은  1,000개의 점으로 이루어진 도안의 1번부터 1,000번까지

 번호를 따라 순서대로 점을 이으면 되니 너무 간단합니다

다음 숫자를 찾아서 정신 바짝 차리면서 해야 하는데 그래서

집중력이 향상 되는데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고요,,실제로 미국 단기인지 시력,

판단력, 집중력 향상 효과가 입증이 되었다고하네요

아이들에게 강추하고 싶어요

다만 안타까운 점은 제 주변에 노안이 슬슬 오시는 분들이 점과 숮자가 작아서

잘 안보인다고 하시는데 이런 안타까운 ㅠ.ㅠ


 

그러나 이 책은 실수를 해도 전해 티가 나지 않습니다.

적당한 굵기의 펜을 골라서 순서대로 줄을 긋기만 하면 되고 또 잘못해서 잘못 연결한

경우에도 최종 결과물을 망치는 일은 전혀 없어서 안심이 되구요

또 장점이라면은 한 페이지마다 절취선이 있어서 한장 한장 떼어서 편하게

돌려가면서 선긋기를 하면 되니 참 편한 것 같아요

 

 

 

 

 

 

 

이 책 [ 어벤져스 편 : THE AVENGERS 1000 ] 편에서는 국내에서 인기 있는

토르, 헐크, 캡틴 마블 등 20명의 히어로들이 등장합니다.

히어로 한명한명 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멋진 포즈로 있어서 다 마음에

드는데 저는 일단 그 중에서도 특히나 좋아하는 캐릭터인 토를 해 보았습니다

곧 새 시리즈 영화 개봉이 있으니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1번 찾기가 제일 힘든듯 ㅎㅎ

이번에는 그냥 검정펜으로 모두 점잇기를 하지 않고 컬러펜으로 색을 바꾸어 가면서

점잇기를 해 보았습니다,, 좀더 색다른 재미가 있을 듯 해서요

1번 부터 찾아서 고고 ~~~

 

 

 

 

순식간에 500번 이상을 해 버린,,,

점잇기 할때 선을 그을때 자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저는 좋을 듯 해요

저는 짧은 선은 물론 긴 선도 그냥 긋습니다

자는 1도 사용안하는데도 나름 반듯반듯하게 그어지는데 이런 선긋기는 자꾸

연습을 하면은 좀더 바르게 그을 수 있어요,,

미술 데셍의 기본인것 같아요,,

 

 

 


 

짜잔~~~ 완성입니다.

확실히 펜의 색을 빠꾸어 가면서 점잇기를 했더니 완성작이 좀더 생기가 있는 것 같아요

될수 있으면 주먹이나 옷의 색을 맞추어 가면서 점잇기를 하려고 했는데

나름 만족입니다,


어느때 해도 참 재미있게 다가옵니다

한장을 떼어내어서 시작을 했더니 중가에 멈추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집중이 되면서 재미면에서도 어른인 제가 해도 너무 재미있네요

아이들이 하면은 더욱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듯 해요

계속해서 시리즈가 계속 이어져 내려왔으면 좋겠어요

아!~~ 여자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동화 시리즈도 한번 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