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유기 1~2 세트 - 전2권
땅별 글, 천경 그림 / 카라노블 / 2016년 9월
평점 :
품절


 


서다나 : 20살. 대학생. 삼장법사의 환생.

원제후 : 23살. 인기절정의 아이들 그룹 SPEED의 리더. 손오공의 환생

제롬 :  23살 , 아이들 그룹 SPEED의 맵버, 백금발을 가진 외국인 꽃미남. 그러나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식탐왕. 저팔계의 환생

이사영 : 23살.  아이들 그룹 SPEED의 맵버, 매사 이성적이고 냉정한. 사오정의 환생


파릇파릇한 대학 새내기 서다나는 이영선배와 사귄지 백일기념으로 바닷가 나들이를 가게 되지만 여행목적이 지맘같지 않음에 알게 되자 180도 태도돌변 막말에 난폭운전을 일삼는 이영선배때문에 노란색 스포츠카와 추월을 벌이다 사고는 아주 순식간에 일어나고 노란 스포츠카의 주인인 국민 아이돌 ‘SPEED’의 리더 원제후를 만나게 됩니다.


 " 배...배... 배고파!

배. 배고파. 아.... 이제 한계야 아무래도 안되겠어.

평소라면 그냥 정기만 빨아먹겠지만, 지금은 무지하게 다쳤다고. 어쩔 수 없어. 너를 먹어야겠어! "


사고로 다쳤던 상처는 순식간에 아물고 이렇게 다나를 잡아 먹겠다는 소리나하다니~~ 너무 황당하고 무섭고 어이없음에

당황한 다나는 이내 그대로 주저앉으며 울음을 터트리는데,, 그 순간

" 악...으아아아아악! 머리,,, 내 머리! "


안 잡아먹을테네 제발 울지마라면서 이내 자신의 존재를 술술 털어놓는데요.. 자신은 인간들이 요괴라고 부르는 존재이며 자신과 같은 요괴들이 인간들 사이에서 섞여있다고 말하죠,,

​다나가 울음을 터트리면 엄청나게 머리가 아프면서 격심한 두통이 시작되는데 아니 왜? 도대체 저 여자가 울면 왜 머리가 아프지? 의문도 잠시 다나에게서 나는 엄청나게 맛있는 냄새는 또 뭐지? 하는 의문은 " 저 여자,,,,혹시 그 녀석의 환생이 아닐까? " 하는 사영의 추측으로 " 넌 그의 환생이 마자아. 넌 삼장의 환생이니까" 로 결론이 내어집니다.

그렇습니다,, 다나에게서 나는 요괴들만 맡을수 있는 그 엄청난 맛있는 냄새는 바로 전생인 삼장이 가지고 있었던 선력때문이였지요.  선력을 쌓은 이의 피를 요괴들이 마시면 수명이 늘고, 잡아 먹으면 불로불사가 된다는데 전생이 삼장이였던 다나는 그 선력을 간직하고 있는터 교통사고로 다친 다나가 흘린 피는 이렇게 제후에게 달콤하게 다가왔던 거죠.


제후와 함께 국민 아이돌 SPEED 의 합숙소로 오게 된 다나는 다른 맵버 제롬과 이사영과 제후하게 되지만 전생의 스승에 얄짤없는 사영때문에 죽을위기에 처하게 되고 제후때문에 겨우 목숨을 건지게 되는데요,,

우리의 앞길에 방해가 된다면 언제든 죽일거라는 사영의 엄포속에서 아이들 그룹 SPEED의 로드 매니저가 되어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벌어지는 아이돌 연예계 세상속에서 목숨을 위협받는 사건속의 중심에서 휘말리게 되는데....


감상 ----


요괴와 인간이 공존하고 있다. 그리고 그 요괴는 인간으로 둔갑해 인간의 정기를 먹고 산다.


한류 스타 원제후가 요괴라고 ?

첨에 책소개글을 보면서 엉? 아이돌 스타가 요괴라고? 하면서 피식 웃었드랬는데,,,뭐 요런 설정도 나름 재미있네요

요괴라고 해서 예전처럼 사람을 잡아 먹는 것이 아니라 나름 사람을 정기를 빨아 먹는 식으로 자신들의 배를 채우는데, 딱 티나지 않고 인간의 정기를 빨아 먹기에 광란의 여학생들이 모인 콘서트장이 딱이랍니다,,그래서 진짜 말그대로 생계형 아이돌스타가 되어  자기도 모르게 정기(기)를 받아먹고 살아오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의외로 연예계는 평범한 인간보다는 인간의 모습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요괴들이 대다수라는 설정탓에 그룹 SPEED 와 함께 연예계 속으로 발을 디딘 다나는 의외의 사건들 속으로 휘말리면서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벌어지네요,, 하나같이 다나의 몸메서 풍기는 매혹적인 향때문에 다나랄 잡아먹으려는 요괴들 속에서 다나를 구해내려는 제후와 그룹맴버의 싸움이죠,,

이렇게 끊임없이 벌어지는 사건속에서 하나의 중심축은 왜 우리들은 다시 환생을 했을까? 전생의 원업이 다 해소되지 못해서 인간으로 환생했고 그렇지만 전생의 요괴의 향이 워낙에 강력해서 환생을 한 지금도 남아 인간은 인간이데 요괴의 힘을 가진 그룹 SPEED 3인방 제후, 제롬, 사영...  다 해소 하지 못한 원업은 무엇이길래 이들이 다시 환생을 하게 되었는지가 상당히 궁금한 가운데 이야기를 이끌어 가면서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조금씩 그 해답이 풀어지는데,,, 2권까지는 어렴풋이 짐작만 하지만 정확하게 딱 이거다~~ 라는 이유는 3권에 나올듯 합니다

그렇지만 얼핏 보여지는 그 이유에 사실 놀랍네요,,왜 삼장이 그랬을까요?

 전 서유를 다 읽지 못해서 정말 삼장법사가 여행을 다녀온 후 오공과 사오정, 저팔계를 그렇게 했는지 몰라서 뒷 이야기가 더 궁금해집니다.

환생한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인 제후, 사영, 제롬 또한 당나라로 돌아온 뒤의 기억이 모두 없어서 자신들이 왜 다시 환생을 했는지 그 정확한 이유를 알지 못하다가 나중에 정보를 얻게 되면서 추측하게 됩니다.


다나는 처음엔 엄청 민폐 계릭터였어요,,죄송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며 걸핏하면 눈물부터 찔끔 흘리고 마는 캐릭터였는데 자신의 눈물이 제후에게는 엄청난 고통임을 알게 되면서 점차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자신때문에 늘 벌어지는 그들의 싸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면서 점차 성장하는 캐릭터 이네요 .


요괴들이 득시글거리는 연예계답게 엄청나고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을 합니다. 요괴마다 각각 특기로 삼은 술법이 하나씩 있는데

이 술법을 가지고 벌어지는 그룹 SPEED 와의 싸움은 흥미진진합니다. 굉장한 강한 정기를 갖고 있다고 소문이 쫙 퍼져버린 다나때문에 어김없이 새로운 요괴들이 다나를 노리게 되고 이에 제후를 비롯한 맴버들이 힘을 합쳐 싸움을 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새로운 요괴와 술법이 등장해서 이런 반복되는 싸움을 지겹지 않게 만들어주네요.

원귀, 8백년을 살아온 걸그룹 리더 구미호, 어떤 무기로도 죽일 수가 없는 불사에 가까운 생명체 불가살이,황금, 백금 등등 실제 서유기에 나왔던 요괴들도 새로운 설정으로 만날수 있어서 재미있네요

요즘 티브에서 방영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 짝짓기 프로나 한중 수퍼 콘서트, 아이들 육상 대회나 그런 프로를 이용한 에피소드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이야기는 그렇게 지겹지 않게 이어져 가독성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제가 읽기에는 약간 쉬운? 가벼운 ?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10대인 제 조카가 읽는다면은 아니면 20대 초반에 읽었다면은 아주 잼나게 읽을 수 있을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카라노블 답게 책속에 이렇게 삽화들이 어려장 들어가 있습니다,

책 읽는 중간중간 삽화도 보면서 읽으니 그 재미를 더 하는것 같아요.

나름 잘 그려진 삽화같아요,,자 아래 키스신은 정말 ~~~~오후~~~

2권의 마지막이 드림 콘서를위해서 중국에 가게 되고 한국보다 요괴 비율이 훨씬 높은 중국에선 또 다나에게 어떤 요괴들이 달라붙을지 너무 궁금해지네요,,3권에서 모든 비밀들이 풀어질것 같아서 3권이 읽고싶어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