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북 나이트뷰 클래식 컬렉션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Lago Design Inc. 지음 / 라고디자인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여러가지 취미도서들을 즐기는데 그중에서도 스크래치북은 제가 정말 즐겨 자주 하는 책입니다

이번이 저희 4번째 스크래치북이네요,,,한권 한권 나올때마다 더욱더 나아져서 나오는 것이 할때마다 새롭네요

이번엔,,,,뭔가 고급진 [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 클래식 컬렉션  ] 입니다.


가격은 기존의 스크래치북들과 비슷한데 안에 들어있는 스크래칙 할수 있는 양은 줄어 들어서

처음엔 좀 의아했는데 막상 책을 받아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군요

크기가 380 X 260 로

이전 시리즈에 비해서 두배는 커졌습니다, 

그리고 두배로 섬세해졌네요,,

 

 

책속에 어떤 도시의 아름다운 야경이 있을까요?

사진처럼 총 4곳의 도시인데,,[스크래치 나이트뷰] 를 해 보신 독자들이라면 아실듯한데

이전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 런던, 부다페스트, 피렌체, 함부르크 유럽편을 셀렉해 출간 되었습니다.


이전에 비해서 아주 크기가 커지고 너무나 섬세해져서 한 도시를 스크래치 하는데 시간도 많이 들고 정성도 더 많이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전에는 한장을 떼어서 스크래치를 자유롭게 했다면은 이 책은 저는 떼어내지 않고 그대로

스크래치를 했습니다.. 왜냐하면 스크래치북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셀렉션북이라서 소장하면은 너무나 좋게

안에 구성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떼어내지 않고 스크래치를 한다음 두고 보면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고급지게 잘 만들어진 컬렉션북입니다.


저는 이 4곳의 도시중에서 맨 첫장의 런던을 시작을 했습니다.. 

 

 

 

 

 

 

 

 

와~~~~ 역시 너무나 재미있네요,,

이전보다 스크래치 하는 바탕이 좀더 단단하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전에 잘못하면은 긁어버려 화면이 깨끗하게 나오지 못하는 실수를 했다면은 이 시리즈는 좀더

바탕이 단단히 코팅이 되어 있어서 쉽게 손톱이나 옷으로 긁어지지는 않네요

그래서 좀더 뽀족한 면으로 섬세하게 스크래치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책의 가장 뒷면에 보면은 플라스틱으로 긁을 수 있는 펜이 들어가 있지만 납작한 것이로 잡기에 영 불편합니다

저는 이전에 3가지 시리즈를 해 보았기때문에 전용 펜이 4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저의 손에 잘 맞는 것은 여깃 나무펜이네요,,

칼로 뽀족하게 깍아서 제 취향대로 다듬어 사용하니 아주 섬세하게 잘 긁혀요,,


그리고 가장 마지막 장에는 스크래치 무지 보드 가 한장 있는데 이곳은 독자들이 자유롭게

스크래치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아이들에게 그림에 제한받지 않고 자유롭게 스크래치를 해 보라고 주어도 좋을 것 같으네요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 클래식 컬렉션] 이라는 이름답게 좀더 고급지고 섬세하고 멋진

야경이 이 책속에 있습니다

기존에 조금 단순했고 작은 크기의 스크래치북을 뛰어 넘어 크기도 두배이고 섬세함은 또 몇개로

업그레이드 된 스크래치북을 만나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