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정원 힐링 자수 키트 - 초보자를 위한 쉽고 간단한 모던 & 심플 영국 자수 내 생애 첫 자수 시리즈
소피 심슨 지음, 유지연 옮김, 헬렌정 감수 / 북하우스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비밀의 정원 힐링 자수 ], [ 크리스마스 힐링 자수 ] 에 이어 힐링 자수 시리즈의 세 번째 책

[ 이야기 정원 힐링 자수 ]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 힐링 자수 시리즈책을 모두 다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도 겟~~했네요. ㅎㅎ

저자인 소피 심슨영국의 자수 전문가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죠,,앞선 시리즈를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수 도안이 절대로 어렵지 않아요,,누구다 다 도전할수 있는 심플하고 모던해요 ..

그런면에서 이번 시리즈인 < 이야기 정원 힐링 자수 >책도 충분히 초보자들이 할수 있는 도안들일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되네요


책을 휘리릭 펼쳐서 보니 이 책만의 가진 특징이 있네요

선 두 시리즈책에 비해 이 책은 크로스 스티치 (십자수)로만을 사용하여 생활용품을 만드는 도안 30가지

를 담아 두었네요,,,십자수~~ 다들 잘 아시죠?

한때 엄청난 유행을 했었고 저도 열심히 해서 큰 작품들을 가득 만들었던 그 십자수~~

저에겐 너무 쉽게 다가오는 십자수네요,,,

야호~~ 신나요,,,

 

 

책 도입부에는 크로스 스티치(십자수)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 놓았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겠지만, 크로스 스티치 기초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 두었으니

혹시 모르는 분들에게는 이것만 봐도 충분히 수 놓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책속의 30가지 도안에 대해서 간략하게만 보여드릴께요

 

 

원형 수틀로 만든 월데코 액자


원형 수틀로 만든 월데코 액자들입니다,,수틀이 액자가 되어서 이렇게 벽을 장식을 하니 너무나 멋집니다

크로스 스티치를 놓을때 실 색상을 바꿀 필요도 없이 한가지 색상으로 수놓으니 간단하고 너무 멋지네요

유니콘, 뿔달린 토끼, 개구리 왕자, 단풍잎, 떡갈잎, 담쟁이 등 동화속 주인공들을 수 놓아서

벽을 장식하고 아이들이 있으면 함께 이야기 할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책 제목이 이야기 정원 힐링 자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단추 장식


요거 너무 아기자기하죠?

단추 장식인데 수 놓고 단추를 감싸는 방법등 만드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만들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여러 도안을 활용해 만든  

메모보드, 블랙캣 펠트 가면, 앤틱 카메오 액자, 페이퍼백 북커버, 리넨 펜 파우치 


개인적으로 저는  책좋사여서 그런지 북커버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가문의 문장이 새겨진 멋진 북커버,,,책 읽기가 더 즐거워 질것 같아요

 

 

원형 수틀로 만든 월데코 액자, 리넨 베개, 리넨 소파쿠션, 패브릭 에코백, 리넨 벽걸이 소품


마지막 장에선 좀더 복잡해진 도안을 이용해서 만든 소품들입니다

어느정도 실력을 쌓았다면 좀더 복잡한 도안에 도전할 차례~~~

작품의 크기도 한층 커지고 도안도 복잡하네요,,,그런데 그 만큼 더 멋진것 같습니다.

 

 

자! 그럼 저는 이야기 정원 힐링 자수 + 자수 키트 세트 책속의 한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볼까요?


자수 키트 세트로 주문을 하면 뽁뽁이 속에 안전하게 자수 세트가 모두 들어가 있어요  

바늘통안에는 자수바늘이, 실, 쪽가위, 자수틀, 자수천, 모두 들어가 있어서 따로 구입해야 할 것은 없네요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바늘꽂이 쿠션 입니다

 그럼 바로 즐거운 자수 시간 고고 ~~

 

 

▼▼▼요래요래▼▼▼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요까이꺼 뭐~~~ㅎㅎ


이것 말고도 자수 키트 세트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 만들어 보고 싶은 키트 제품을 구매해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ㅣ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초보자들도 다~~ 모다~~ 할수 있는 모던하고 심플한 동화적 상상력이 가득한 도안 30가지를 만나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