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폴라 손뜨개 인형 - 코바늘로 뜨는 베이비돌 친절한 DIY 교과서 28
김화진 지음 / 터닝포인트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뜨개의 계절인 요즘 저는 책도 읽고 틈틈히 손뜨개 인형도 만들고 있어요

물론 만들어진 인형은 조카에게도 주고 지인분들에게도 선물로 주고요 ㅎㅎ

아마폴라 손뜨개인형은 이웃님 블로그에서 구경하고 너무 이뻐서 저도 꼭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요

이번에 [아마폴라 손뜨개 인형 ]책으로 나왔더라구요,,


또 손뜨개 인형책이 나오면 어김없이 구매를 하고 마는 저~~~~

각 서점사마다 선착순 100명안에는 책속의 안 아이를 떠 볼수 있는 키트를 선물로 주더라구요

냉큼 주문을 했는데 다행히 100명 안에 들어서 토끼 인형을 만들어 볼수 있는 키트를 같이 받았어요

아싸~~~~ 아시다시피 실값이 비싸잖아요,,,횡재한 기분이네요,,

책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적어봅니다

 

 

책의 앞부분에서는 역시나 손뜨개 인형을 만드는데 필수인 제작도구 및 재료를 소개하고 있어요

저는 초보는 아니인지라 저에겐 너무나 익숙한 재료와 도구이네요

그리고 코바늘 뜨개 기법과 아마폴라 인형을 만들때 기본 인형 연결방법등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저도 인형 만들어 연결할때 설명읽고 따라했어요,


책속에 있는 아마폴라 베이비돌들을 소개할께요 ^^ 

 

몽상가 유니콘 포니모험가 기린 랄프 입니다,

 

 

인형만들기 키트로 만들어 볼수 있는 제일 왼쪽 아이 왈가닥 토끼 요나  

모험가 기린 랄프 ,  귀염둥이 병아라 마요 입니다

 

 

먹보 꿀벌 허니비, 순듕이 곰 폴라 , 귀차니스트 판다 포포 

 

 

장난꾸러기 펭귄 버디, 똘똘이 오리너구리 루크, 미식가 돼지 피코  

모두모두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귀여웁고 사랑스럽습니다,

 

요렇게 엎드리면 11가지 동물 잠옷의 머리가 보여요,,

요것이 또 한 귀여움하지요?

 

 

저는 동물 잠옷을 입은 마이 리틀 버디 중에서 순듕이 곰 폴라 를 만들어 보았어요


제가 워낙에 곰을 좋아하다가 보니 출간기념이벤트로 받은 키트를 이용하지 않고 책속에서 가장 한눈에

들어왔던 순둥이 곰 폴라를 먼저 만들었답니다

키트 안에 든 얼굴과 머리 실은 이용하고 잠옷색상만 제가 가지고 있는 실을 이용했어요

 

 

 

짜잔 ~~~~~~~  완성

너무너무 이뻐요,,,실물이 더 귀엽고 이쁘답니다


크기는 상당해요,,이틀에 걸려서 만들었으니 크기도 커서 아이가 있다면 안고 자고 안고

들고 다닐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25센치 이상 되는것 같아요 )

 

 

 

역시 머리는 이렇게 곰돌이 입니다,,동물 잠옷 머리이지요

 

 

키트에는 천이 들어있지는 않아요,,그래서 집에 있는  천을 찾아서 꿰메었는데,,딸기인지라,,,,

폴라에게 딸기하나 들려주었네요,,

책과 함께 있으니 인형의 크기는 짐작이 가시지요? 

제가 다음에 만들고 싶은 아이입니다

바로 먹보 꿀벌 허니비 인데요

이아이를 뜰까? 하다가 먼저 순둥이 곰 폴라를 떴는데 다음에는 허니비 너~~~~ 딱 낙점이양

기 다 령~~~~~~~​ ^^

만들기 너무 쉬워요

난이도는 중,,, 크기가 있는지라 시간은 좀 걸립니다

꼭 만들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