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따라 강아지옷 만들기 - 우리 강아지를 위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옷&소품, 개정판
팅크 이지수 지음 / 미호 / 2015년 3월
평점 :
품절


애완견을 키우는 지인분들이 많은데요,, 가끔 올라오는 반려견의 사진을 볼때마다 너무 귀엽고 나도 한번 키워볼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그래서 지금 애완견을 키우지도 않으면서 이책을 보는 순간 눈에 들어와서 결국 이렇게 읽고 리뷰도 적고 있네요

이책을 펼치자마자 너무 이쁜 강아지들과 그들이 입은 너무 이쁜 옷들에게 한눈에 반해버렸네요

이 정도면 정말 퀄러티가 너무 높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훌륭했는데요,,,

이책은 개정판인데요,,2010년에 출간되었던 책에 특별히 대형견을 위한 옷과 소품도 준비해서 그동안 대형견을 키우면서 옷 만들어서 입히거나 사 입힐수 없었던 분들이 아주 반길 아이템을 보충해서 나왔다고 하네요

자! 그럼 좀더 자세하게 살펴 볼까요??

목차는 이렇습니다.....


이책에는 총 프롤로그와 Part1 ~ Part3, 그리고 스페셜 Part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Prologue...에서는 본격적으로 강아지 옷 만들기에 들어서기 전에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것들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원단에 대한 기본지식, 강아지 옷을 만드는 방법( 사이즈 재기 부터 ~~ 패턴 수정법까지), 도구와 준비물, 원단의 종류와 원단과 도구 구입하는 곳, 기본 바느질 용어와 방법까지요,,,


Part 1. 강아지와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하루

​놀이옷과 실내복, 장난감과 쿠션세트, 일상복과 소품들이 한가득입니다,,,

PART 2. 강아지와의 기분 좋은 산책

사랑하는 내 강아지와 함께 하는 기분좋은 산책에 필요한 산책용가방, 모자, 스파크, 후드티, 양털조끼까지 너무나 귀여운 아이템들이 가득하네요

PART 3.  햇살 좋은 날 강아지와의 외출

강아지와 외출하는 날 내 손으로 만든 외출복을 이쁘게 입히고 외출하면 너무 좋을 것 같죠?

보타이, 케이프 후드, 원피스, 도트 후드티, 호박모자 등등 너무 귀여운 옷들이 많네요

Special Part. 특별한 날의 강아지 옷

말 그대로 좀더 특별한 날 애완견을 잡지 속에 등장하는 강아지 모델처럼 좀더 특별하고 멋지고 꾸미고 싶을때 아주 딱 맞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네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생활한복과 조바위, 셜록 홈즈 모자 와 케이프 등등이 있어요


책속의 이쁘고 아기자기한 강아지옷 몇벌을 사진으로 올려 봅니다,,구경해보세요 ^^~~ 

 

 

 

 

 

 

[ HOW TO MAKE ] 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초보들을 위해서 만드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 함께 수록되어 있어서 만들때 조금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별책부록으로 책속에 소개한 강아지 옷을 만들기 위한 실물 옷본이 묶여져 있어요

이 실물 옷본을 참고하여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거의 책두께랑 같은 두툼하게 모두 첨부되어 있어요,,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것이 저의 취미생활인데요,,,강아지 옷 만들기는 이책 한권이면 정말 더 필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이책보고 지인들의 애완견들을 위한 옷을 만들어서 선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한번 도전해 볼려고요 ^^ 세상에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선물!이 되겠지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