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코바늘 동물원 - 세상에 하나뿐인 앙증맞은 15가지 코바늘 동물 인형 주미구루미 Zoomuguruimi 시리즈 1
아미구루미 패턴스닷넷 지음, 이미선 옮김, 공은경 감수 / 솜씨 / 2015년 1월
평점 :
절판


 < 나의 코바늘 동물원> 입니다,...책값이 너무 착하게 5천원대임에도 안에 있는 인형의 퀄러티는

상당히 높아서 대만족으로 좋아하는 책이네요


손뜨개 인형을 뜨시는 분들은 아마도  '아미구루미 패턴스닷넷'을 아실텐데요..

저도 가보았는데 영어글도안이고 구매하기에 방법을 몰라서 그냥 무료도안만 받아두었었는데 이번에

솜씨스토어에서 '아미구루미 패턴스닷넷' 의 대표시리즈인 < 나의 코바늘 동물원 >을 책으로 냈데요

요책이 바로 1권입니다,,어서 2권 3권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자! 제가 책보고 뜬 고양이 타라를 소개해볼까요?

요렇게 하나하나 떠서 합체를 하면~~ 바느질 시작입니다,

 

요 아이예요,,,이책보고 떴답니다,,책속 실색상이 없어서 다른 색상으로 떴더니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너무너무 귀엽고 요염한 아이이네요 ^^


자! 그럼 타라말고 이책속에 어떤 동물인형들이 있는지,,, 전 세계 12명의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15가지

작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볼까요?

책 앞페이지에 15가지의 동물인형들이 사진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어때요? 모두모두 너무 귀엽지요?

 

아이 한 아이 몇가지 인형만 자세하게 큰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토끼 와사비

토끼가 와사비 색상이라니,,근데 너무 잘 어울려요,,,상큼하고 독특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작은쥐 너티와 아기생쥐, 그리고 케익입니다

쥐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겁니까? ㅋㅋ 케익도 꼭 만들어 보고 싶으네요

 

호랑이 로리 

엄청난 대두지요? 호랭이가 이렇게 귀여워서 사냥이나 하겠어요? 네 ㅋㅋ

 

조랑말 레이라 

뒷태가 압권인 레이라 입니다,,책속에 레이라 뒷모습이 있는데,,아주 ㅋㅋ 귀여워요

 

당나귀 에두아르두 

캭!~~~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 당나귀도 꼭 떠보고 싶어요

 

돼지 레코 

고양이 타라에 이어서 다음타자는 돼지 레코 입니다,,요아이를 떠 볼려고요

떠줘!!! 하고  요아이 떠 달래요 ㅋㅋ

삼형제 나란히 떠서 드릴려고요 ^^

 

요 아이가 바로 제가 뜬 고양이 타라 입니다

제가 뜬것보다 역시 책속의 타라가 더 귀엽죠?

 여우 원숭이 사르투 

요아이도 리얼리티가 살아있어요,,,실감나죠?

 

 

 

 

 

<나의 코바늘 동물원>1  이 대박 마음에 들어서 곧 나올 시리즈 2,3권도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사진으로보니 1권보다 더 귀여운 것 같아요,,갈수록 더 대박이네요

책 가격도 착한 이 아이 모두 장만하고 싶어요..


장점은 책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점이구요,( 일본 손뜨개 인형책의 1/3 가격이네요)

두번째는 한가지 인형 소개뒤에 바로 뜨개방법이 소개 되어 있어서 뒤로 모아놓은 설명이 아니라서 편하고 좋네요

세번째는 그림 도안이 아니라 설명으로 된 도안인데요,,,그런데 참 쉽게 설명을 해 놓아서 글도안에 익숙하지 않은 저도

별 어려움이 없이 쉽게 했어요..


전 이책에 있는 동물인형들 모두 다 마음에 들어요,,

2,3권 나오길 고대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