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MINI+ 전집 세트 - 전6권 셜록 홈즈 MINI + 전집
아서 코난 도일 지음, 꿈꾸는 세발자전거 옮김, 시드니 패짓 외 그림 / 미다스북스 / 2013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 나는 미니에 빠져있다. 요즘 출판사에서 신간책을 출간할때 그 작가의 전작을 미니사이즈로 만들어서 같이 주는 덤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백하자면 미니책에 끌려 신간책도 구매하게 된다.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나,, 얼마전에 미다스북스에서 나온[ 셜록 홈즈 Y + E 베스트 컬렉션 세트] 를 재미있게 보았는데 그때 서비스 덤으로 [셜록 홈즈 M 베스트 컬렉션] (미니북) 이 함께 구성되어 있었는데 한눈에 반해버렸다.
따로따로 한권씩 구매가능한가? 보았더니 나 같은 독자들을 위해서 [셜록 홈즈 MINI+ 전집 세트]가 있었다.
캬!~~~ 요건 소장해야돼~~ 너무 귀여우니깐~~
그래서 내품에 들어온 셜록 홈즈 MINI+ 전집 세트....ㅋㅋㅋ

 

 음허허허~~ 자태도 곱고도 어여쁘구나~~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북이 총 6권이다. 일반책의 절반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케이스까지 튼튼하고 앙증맞아서 책장에 딱 꽂아두니 귀여미 폭발이다.
장편 시리즈 4편과 저자 아서 코난 도일이 엄선한 베스트 단편 12편, 장편 4편의 영문판(제일 두꺼운 붉은색책)까지, 총 6권이다.
장편으로는 너무나 유명한 작품 주홍색 연구( A Study in Scarlet ),네 사람의 서명 ( The Sign of Four ), 공포의 계곡( The Valley of Fear), 바스커빌 가의 개( The Hound of the Baskervilles ) 이고 [베스트 컬렉션 12]< 보헤미아의 스캔들> 부터 시작해 빨강머리 연맹, 다섯 개의 오렌지 씨앗, 얼룩 끈, 머스그레브 가의 의식 ,,등 총 12편이 들어있다

 

 

셜록 홈즈의 작품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아도 될듯하다. 너무나 유명한 추리소설의 고전인 셜록 홈즈 시리즈..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베스트로 꼽는 작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더 말하면 잔소리~~ㅋㅋ

뛰어난 능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리고 수많은 비범한 재능을 가진 셜록 홈즈가 냉철을 뛰어넘어 때로는 냉정하고 남을 아랑곳하지 않는 성격을 드러내며 괴짜의 모습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이라니~~~

범죄 수사에 대해선 스스로가 대법관이나 대법원인 단 한명의 사립탐정임을 자청하는 셜록의 사건속으로 미니북으로 빠져들었다.

사이즈가 작다보니 글자가 잘 안 보여서 읽을 수 없을 것이라는 예감은 기후일뿐... 난 펼쳐서보니 눈에 쏙쏙 잘 들어온다.

다만 한가지 조금 아쉬운 점은 가방속에 쏙쏙 넣어다니면서 좁은 공간속에서 독서하기 딱인데 겉표지가 너무 얇아서 구겨지거나 모서리가 뭉개질 우려가 있는 것이 조금 아쉽다,,양장이면 더 바랄것이 없겠지만 양장은 아니되더라도 반양장정도라도 겉표지를 좀더 두껍게 만들어 주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자랑거리라면 이 작은 책에서도 셜록 홈즈 최초 출판본에서 가져온 일러스트가 가득하다.

고전적인 삽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활자만 있으면 지루할수도 있는데 그런 지루함이 없이 즐겁게 읽을 수 있게 만드는 것 같다.

소장가치 100%... 한동안 나의 미니 사랑은 [셜록 홈즈 MINI+ 전집 세트]와 함께 계속 될듯하다,,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