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엔젤 1 블랙 로맨스 클럽
주예은 지음 / 황금가지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악마와 계약을 맺어 버린 천사의 눈물겨운 사랑이 시작된다!

몇년전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인해서 판타지 로맨스 소설에 흠뻑 빠져버린 나에게 위의 책표지의 문구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그러나 표지의 아름다운 소녀는.. 제발... 이제 내가 죽을 수 있게 해줘........라고 말하는데, 신분을 초월한 천사와의 아름다운 사랑을 할 소녀가 할 말은 아니다.. 도대체 저 아름다운 소녀 준(june)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영국으로 유학을 온 아름답고 연약한 한 소녀 준(june)에게는 10대 특유의 발랄함도 유학생다운 호기심도 없다.

매일 꾸는 검은손의 악몽에 시달리고 사람들의 시선에도 움츠려 드는 준은 오랜시간동안 훌륭한 목사로 추앙받던 아버지로부터 폭력과 학대를 받아 내쉬는 공기마저 고통인 말도 웃음도 잃은 상처받은 어른아이였다.

그런 준에게 샤방샤방 그야말로 눈부신 아름다움을 가진 로이가 나타나 " 이 순간을 위해 수세기를 기다렸어"(31)라는 달콤한 말과 함께 짧은 입맞춤을 선사해주시니~~ 준의 인생에서도 드디어 해뜰날이 온 것인가? 로이의 키스 한번은 준에게 언어 능력을 주어 영어가 술술~~오! 놀라워라 로이의 능력..

로이는 자신을 천계에선 아켄젤즈(대천사)가 인간세상에서 살아가기 위해 인간의 육체를 입은 데미엔젤이라고 소개하고 , 신이 창조한 전무후무한 놀라우리만치 순수하고 위대한 영혼의 존재인 샤인스프림이 바로 준이라고 말해준다.

첫눈에 반하버렸고 짧은 시간이였지만 한순간에 로이를 사랑하게 되버린 준,,그러나 이들의 짧은 사랑도 잠시~ 루시퍼에게 납치된 준을 구하기 위해 로이는 악마와 계약하게 되어 악마의 영혼과 인간의 몸이 합쳐진 존재인 베룬이 되어버린다.

데미엔젤이었기때문에 완전한 베룬이 되기까지의 1년간의 유예의시간을 악마로부터 약속받은 로이는 준 앞에 설 수 없는 사악한 존재인 베룬이 되어 버린 자신때문에 엄청난 충격과 상처받을 준을 막기 위해 1년전 과거의 시간으로 돌아가는데...

"날 만나게 되면, 절대 날 사랑하지 말아줘".(1권222)

오랜 폭력과 학대로 인해 자신을 한없이 초라하고 가치 없으며 달콤한 죽음만이 자신의 구원이라 생각하는 준에게 가장 완벽하고 절대적인 숭고한 희생과 열정으로 사랑을 주는 로이,,, 이 남자(? 이천사? 이악마?) 참으로 달콤하다.. 조각같은 아름다운 외모에 지나치게 솔직한 달콤한 말로 준을 아름답다, 사랑한다,속삭여 주시고 엄청난 부로 아낌없는 선물과 순간이동으로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기는 가뿐하며 잠도 자지 않으니 언제나 내곁에~~를 몸서 실천해주시니 어찌 사랑하지 않을쏘냐~~캬~~

' 내 모든 존재를 당신의 아름다운 영혼에게 드립니다'라는 뜻의 일리노아르 라는 이름을 가진 로이는 세상에서 가장 숭고하고 위대하다는 '모성'까지도 의심되는 요즘 세상에서 가장 완벽하고 절대적인 사랑을 준에게 주고 그로 인해서 준은 조금씩 성숙되어 지며 상처도 치유되는듯 한데..그럼에도 불구하고 책 읽는 내내 내가 참으로 답답했던 점은 끝없는 로이의 설명과 사랑으로도 자신의 존재의 가치를 부정하고 무기력하고 포기하려는 준이 가슴아팠다.

그만큼 세상의 더러움과 치명적인 마음의 상처는 천국에서 가장 빛나고 순수하고 위대한 영혼인 샤인스프림마저 한없이 작고 초라하고 나약하게 만들어 버리니 (남들에게 상처주지 맙시다)!!!

책 읽는 내내 곧 베룬으로 변해서 소멸되어 버릴 로이와의 짧은 사랑이 조마조마했고 스스로 샤인스프림이라는 아름다운 존재와 가치를 받아 들여 상처를 극복해 좀더 당차고 용감한 준을 기대하며 책을 읽어내려갔다,,약방의 감초같은 준의 친구 미나,유진 캐릭터, 그리고 후반 등장해 주시는 루시퍼는 악마이지만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 했는데..

"당신이 겪어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가 당신을 잃는군요~"라는 책 후반의 예언의 천사인 리드완의 말은 이어지는 시리즈인 [ 세쌍의 날개] 를 더욱 읽고 싶게 만드는데,,,

루시퍼와 베룬들에 필적한 만큼 치유자인 동시에 강력한 능력을 가졌다는 샤인스프림 준, 로이와 준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재미있게 읽은 독자라면 이책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